• ▲ 에르자 부르타 '아벤' 포스터 및 신우 프로필 이미지.ⓒ크레센트엔터테인먼트
    ▲ 에르자 부르타 '아벤' 포스터 및 신우 프로필 이미지.ⓒ크레센트엔터테인먼트
    B1A4 신우가 오마이걸 유빈에 이어 '2025 푸에르자 부르타 아벤 인 서울(이하 푸에르자 부르타 아벤)'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다.

    2005년 세계 초연된 '푸에르자 부르타'는 스페인어로 '잔혹한 힘'이라는 뜻으로 현대인의 스트레스를 모티브로 탄생했다. 이번 공연은 '푸에르자 부르타'의 새로운 시리즈로 남미·북미·유럽 등에서 인기를 끌었으며, 아시아 공연은 한국이 처음이다.

    무대는 쉴 틈 없이 몰아치는 14명 배우들의 강렬한 에너지, 생생한 음악과 공중에서 펼쳐지는 대담한 연기, 물과 바람을 활용한 오감 만족의 특수효과, 지구·고래·나비 등 시선을 사로잡는 대형 조형물이 더해진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신우의 첫 무대는 5월 28일로, 이후 6월 14일까지 총 8회에 걸쳐 관객과 만난다. 앞서 출연을 확정한 유빈은 5월 3일~6월 5일 8회 무대에 올라 매회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푸에르자 부르타 아벤'은 서울 성수문화예술마당 FB씨어터에서 6월 22일까지 공연된다. 티켓은 예스24, 인터파크, 네이버예약 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