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 인터파크서 예매하면 티켓 최대 45% 할인

10월 6일까지 단독 할인 프로모션 진행…"창작 공연 활성화 지원할 것"

입력 2022-09-22 08:13 수정 2022-09-22 08:14

▲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 공연 장면.ⓒ강민석 기자

인터파크가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10월 6일까지 진행한다.

'사랑의 불시착'은 2020년 방영된 현빈·손예진 주연의 tvN 동명드라마를 원작으로 탄생했다.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 장교 리정혁의 극비 러브스토리를 그린다.

인터파크는 '사랑의 불시착' 티켓을 VIP석 35%, R석·S석 45% 할인가로 선보인다. 1인 최대 4매까지 예매할 수 있으며, 할인은 좌석 선택 후 '뮤지컬 무대 안착 기념' 권종을 선택하면 자동 적용된다.

고객 참여 이벤트도 마련했다. 예매 후 관람 후기를 남기면 출연배우 친필 사인 프로그램북, 그립톡·엽서 등 인터파크 한정 굿즈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인터파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랑의 불시착' 육행시를 댓글로 작성하거나 인터파크 공식 인스타그램의 OX 퀴즈에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맥스,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

이동현 인터파크 공연컨설팅팀장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었던 드라마를 원작으로 하는 만큼 새로운 한류 콘텐츠로서 K-뮤지컬을 알리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인터파크만의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통해 한국 창작 공연 활성화를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은 민우혁·이규형·이장우·임혜영·김려원·나하나·테이·이이경 등이 출연하며, 11월 13일까지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공연된다.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뉴데일리 경제

대전·충청·세종

메인페이지가 로드됩니다.

로고

뉴데일리TV

칼럼

특종

미디어비평

제약·의료·바이오

선진 한국의 내일을 여는 모임. 한국 선진화 포럼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