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험멜 2015년 연간회원권 1호 구매자, 명예구단주 조길형 충주시장
  • ▲ ⓒ뉴데일리
    ▲ ⓒ뉴데일리

    【뉴데일리 스포츠】충주험멜프로축구단 명예구단주 조길형 충주시장이 충주험멜프로축구단 2015 연간회원권을 구매했다.지난 29일 오전 조길형 충주시장은 충주시청에서 충주험멜의 2015년 연간회원권을 구매한 뒤 충주험멜 한규정단장, 박요한 선수와 함께 기념 촬영을 가졌다. 

    충주험멜의 2015년 연간회원권은 1월30일 오후2시부터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를 통해 온라인 구매가 가능하고, 구단사무국 방문 및 홈경기 당일 판매부스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연간회원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충주험멜프로축구단 공식 홈페이지(www.hummelfc.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날 충주험멜의 연간회원권을 구매한 조길형 충주시장은 "충북지역의 유일한 프로축구단이 우리 충주를 연고로 하고 있어 매우 뿌듯하게 생각하며, 많은 충주시민들과 팬들이 충주험멜 연간회원권을 구매해 충주험멜을 응원해주었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충주험멜 한규정 단장 역시 "명예구단주이신 조길형 충주시장님이 올 시즌 연간회원권의 1호 구매자가 된 것은 여러 가지로 매우 큰 의미가 있으며,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 연고지인 충주를 더 널리 알릴 수 있도록 항상 열심히 활동하는 구단을 만들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충주험멜프로축구단 선수단은 현재 경남 사천에서 동계훈련을 진행하며 올 시즌 승강 프레이오프 진출을 목표로 훈련에 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