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메이슨,브룩스 브라더스, 탑텐, 조프레시, 편집숍 바인드까지


지난 11월 27일 새로운 문화공간으로 오픈한 삼성동 코엑스몰은 수많은 브랜드몰 입점으로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 ▲ 해리메이슨

    <HMDC(대표 김영수)>가 전개하는 패션 토탈 브랜드 <해리메이슨>은 코엑스몰에 신개념 토탈 패션 플래그숍을 오픈했다.

    주얼리, 시계, 가방 등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한 해리메이슨은 클래식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코엑스몰 트레이드 타워에 위치한 플래그숍 [해리메이슨 0604]는 기존의 해리메이슨과는 다른 분위기로 보다 모던하고 트렌디한 스토리를 담았다.

    해리메이슨 관계자는 “새로이 오픈하는 코엑스몰에서 새로운 아이콘의 무빙 주얼리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며 추후 지속적으로 매장 오픈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 ▲ 브룩스 브라더스

    아메리칸 클래식 스타일 <브룩스 브라더스>의 캐주얼 컬렉션 [레드 플리스]는 코엑스몰을 통해 세계 최초로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브룩스 브라더스는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포토부스 인증샷 이벤트와 럭키드로우를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 브룩스 브라더스 코엑스몰 매장 포토부스에서 촬영한 사진을 해시태그 [#레드플리스]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머그컵을 증정한다. 

    또한 이달 말까지 럭키 드로우 이벤트 참여시 브룩스 브라더스 머플러와 장갑 등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

     


  • ▲ 탑텐

    <탑텐>은 코엑스몰 매장을 오픈하며 3일간 진행한 겨울 아이템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5500만 원대의 매출을 기록했다.

    탑텐은 덕다운 점퍼 등을 특가 상품으로 선보였으며 겨울 신상품 경량다운 점퍼와 베스트, 플리스 상품 역시 높은 판매량을 보였다.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매장에 설치된 포토박스를 통해 무료 사진촬영을 해주고 SNS를 통해 [1만원 쿠폰]을 증정하는 등 이벤트로 분위기를 고조시키기도 했다.

    탑텐 관계자는 “이번 코엑스몰 오픈을 통해 탑텐의 메인 타깃층인 젊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잘 반영한 공간을 계속해서 넓혀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 ▲ 조프레시

    캐나다의 모던 프레피 SPA 브랜드 <조프레시> 역시 코엑스몰에 입점했다.

    조프레시는 지난 5월 말 명동 본점을 시작으로 이번 코엑스몰 입점까지 현재 국내에 9개 매장을 오픈하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조프레시는 오픈 프로모션 종료 후 현재 코엑스몰을 비롯해 전 매장에서 시즌 오프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 ▲ 바인드

    패션전문기업 <인디에프(대표 장시열)>는 코엑스몰에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바인드>를 오픈했다. 

    바인드는 패션디자이너 최범석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콘셉트와 상품 구성을 총괄 기획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바인드는 오픈 프로모션으로 매장 내에 자유롭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스티커 사진기를 설치했으며 매장 앞에서 어쿠스틱밴드 공연을 진행하기도 했다. 

    약 150여 평의 규모로 오픈한 편집숍 바인드는 20~30대 패션 감성을 공략해 기존 편집숍과 차별화된 콘셉트로 뉴욕, LA, 런던, 파리 그리고 서울 총 5개 도시의 감성을 라이프스타일 상품으로 풀어내 신선함과 흥미로움을 더했다.

    바인드의 상품은 국내외 직수입 상품 및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상품과 국내 유일 디자이너 스니커즈 <렉켄>, 인디에프가 전개하는 스트리트 캐주얼 <테이트>, <에스 플러스 바이 트루젠(S+by trugen)>에서 편집숍 전용으로 특화 개발된 상품이 일부 구성됐다.
     
    [사진 = 해리메이슨, 브룩스 브라더스, 탑텐, 조프레시, 바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