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기리의 화난 등 근육 몸매 변화 과정이 공개돼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6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놈놈놈'에서 김기리는 탄탄한 등 근육을 선보여 여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방송이 끝난 뒤 각종 온라인 포털사이트에는 '김기리' '김기리 화난 등 근육' 등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숀리는 자신의 트위터에 김기리의 몸매 변화가 담긴 사진을 공개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숀리는 "기리야, 그동안 수고 정말 많았어. 끝까지 따라와 줘서 고맙다. 이제 좀먹자. 우리보다 몸이 더 좋다"고 칭찬하며 네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에 김기리의 트레이닝을 담당한 김영재 트레이너도 "77일 동안 그 열정과 근성은 정말 최고였습니다. 이제 또 다른 시작?"이라는 글과 함께 '김기리의 77일간의 몸의 변화'라는 제목의 사진을 트위터에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기리의 몸이 운동을 시작한 뒤 1주차, 4주차, 8주차, 10주차로 나누어져 있어 그의 몸매 변화를 한눈에 알 수 있게끔 해놓았다.  
    특히 근육이 전혀 없던 김기리는 10주라는 짧은 시간에도 트레이너 못지않은 탄탄한 근육을 만들어내 보는 이들을 감탄케 한다.
    한편, 김기리 화난 등근육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기리 화난 등근육, 헐 대박 멋있어" "김기리 화난 등근육, 너무 멋있다" "김기리 화난 등근육, 멋지다 이남자" "김기리 화난 등근육, 한다면 하는 남자" "김기리 화난 등근육, 귀요미에서 상남자 변신?" "김기리 화난 등근육, 너무 좋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출처=숀리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