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응급남녀' 송지효외 최진혁의 입장이 뒤바뀌었다.
    28일 오후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응급남녀(극본 최윤정, 연출 김철규)'에서는 오창민(최진혁)의 집에서 결혼반지를 발견한 뒤 자신의 마음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알게 된 오진희(송지효)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오진희는 오창민에게 "아직 안 끝났다. 우리 아직 끝난 게 아니었나 보다"라며 "사실 나 많이 두려웠다. 내가 너에게 다시 빠지면 어떡하나.. 니가 또 미치게 좋아지면 어떡하나.."라며 자신의 마음을 전했다.
    하지만 오창민은 "날 만나지 않았으면, 나랑 헤어지고 다시 만나지만 않았더라면 넌 또 이렇게 힘들지 않았을 거다"라며 "지금 네 감정은 돌아가신 아버지 때문이다"라며 진희의 마음을 거절했다.
    또 오창민은 "너 원래 그렇게 여린 사람이었다. 지금 내가 힘들어 보이니까 네 마음이 더 약해진 것 뿐이다"라며 "더 이상 나 때문에 힘들게 하기 싫다"며 오진희를 돌려보냈다. 
    하지만 오진희는 이에 굴하지 않고 오창민에게 자신의 마음을 표현했다. 하지만 오창민은 끝끝내 오진희의 마음을 믿지 않고 "네가 이러는 건 동정이다"라며 거리를 둬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이에 상처받은 오진희는 오창민의 말대로 그에게 거리를 두려고 했지만 병원에서 그의 모습을 보고는 다시 한 번 그를 따라가 자신의 마음을 전했다.
    오진희는 오창민을 따로 불러내 청진기를 주고는 자신의 심장 소리를 들어보라며 자신의 마음이 동정이 아닌 사랑임을 알렸다.
    한편, 응급남녀 송지효 최진혁 대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응급남녀, 너무 재밌다" "응급남녀, 곧 마지막 회라니.." "응급남녀, 안 끝났으면 좋겠어" "응급남녀, 이제 곧 끝나겠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출처=tvN 응급남녀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