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 유어 무브 예고편 공개
  • 보아의 할리우드 진출작 영화 '메이크 유어 무브'(감독 듀안 에들러) 예고편이 공개됐다.

    영화 '메이크 유어 무브'는 월드스타 보아의 첫 할리우드 작품으로 서로 다른 환경에서 자란 두 남녀 도니와 아야가 춤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며 사랑에 빠지게 되는 환상적인 댄싱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예고편에서는 아시아의 별 보아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댄스 챔피언 데릭 허프의 아름답고 섹시한 듀엣 댄스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춤추듯 사랑하고, 사랑하듯 춤춰라"는 카피가 로맨틱한 듀엣 댄스를 기대케 했다.

    서로에 대해 전혀 알지 못했던 두 남녀가 춤을 통해 이해하는 모습은 비롯해 "아무데도 안가. 같이 춤추기 전엔 절대로"라는 데릭 허프의 애틋한 대사가 로맨스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또 기존 댄스영화가 화려함만을 강조했다면 '메이크 유어 무브'는 차별점을 선보이며 드라마 있는 스토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보아의 상대 역인 데릭 허프는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얻었던 '댄싱 위드 더 스타'의 원조 서바이벌 프로그램 '댄싱 위드 더 스타'(Dancing with the stars)에서 총 4회에 걸쳐 1위를 차지한 댄스 챔피언으로, 영국에서 공연한 뮤지컬 '풋 루즈: 더 뮤지컬'(Footloose: The Musical)을 통해 전세계적으로 핫한 스타로 급부상했다.

    오리지널 '스텝업' 제작진과 아시아의 별 보아, 미국 라이징 스타 데릭 허프가 주연으로 나선 '메이크 유어 무브'는 4월 17일 개봉한다.

    (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