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우빈 반전과거가 공개됐다.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극본 김은숙, 연출 강신효) 김우빈의 순둥이 과거 시절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상속자들>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전작들에서의 다정다감하고 귀여운 모습들이 회자되며 재조명을 받고 있는 것.

    뒤늦게 화제가 되고 있는 출연작들은 지난 2011부터 2012년에 방송된 MBN 시트콤 <뱀파이어 아이돌>과 2012년 SBS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이다. 두 작품 모두 현재 방송중인 <상속자들>의 까칠한 악동과는 상반되는 면모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뱀파이어 아이돌>에서 김우빈은 허당 매력이 가득한 뱀파이어 까브리 역을 맡아 자연스러운 대사 처리와 센스 만점의 표정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톡톡히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같이 호흡을 맞췄던 이유비와 깜찍하고 귀여운 커플 연기를 펼치며 당시 [우유커플]이라는 애칭까지 얻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는 엄친아 포토그래퍼 존 김으로 등장해 자상하고 다정다감한 면모를 선보이며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짧은 특별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강렬한 존재감을 뽐냈다.

    한편, SBS <상속자들>에서 최영도 역으로 열연 중인 김우빈은 섬세한 연기로 악랄함과 애틋함이라는 양 극단을 오가는 입체적인 캐릭터를 완성시키며 안방 여심을 완벽히 사로잡고 있다.

    (김우빈 반전과거, 사진=싸이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