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일본 코스메틱 브랜드 [아이메이징]의 론칭 파티가
지난 7월 26일 서울 청담동 클럽 엘루이에서
스타들을 비롯해 다수의 뷰티 블로거, 관계자 등
총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인기 개그맨 허경환이 MC를 맡아
더욱 화제가 된 [아이메이징] 론칭 파티는
인조 속눈썹과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이는
[아이메이징]의 브랜드 특성을 살려
[클럽 파티] 콘셉트로 진행됐으며,
많은 참석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
-
특히, 레인보우, 김준희, 스윙걸즈, 로지 등 워너비 스타는 물론
모델 나유미, 배우 조우진, 뮤지컬 배우 민지훈, 가수 포지션과
김준호, 박성호, 유민상, 홍인규, 오나미 등의
인기 개그맨들까지 참석해 이목이 집중됐다.
또한 업계 관계자들은 물론 유명 뷰티 파워블로거 다수가 자리를 빛내
[아이메이징]의 국내 론칭에 대한 높은 관심을 엿볼 수 있었다.
론칭 파티의 여러 프로그램 중
자신이 원하는 속눈썹을 활용한 메이크업 서비스는
참석자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았다.
평소 익숙지 않았던 속눈썹 착용법도 배워보고,
또렷한 눈매 완성과 다양한 눈매 연출이 가능해
파티 퀸으로서 매력을 발산할 수 있었기 때문이다.
여기에 월드 챔피언의 디제잉과 레이져 쇼가 더해져
가장 트렌디하고 핫한 클럽 분위기가 더욱 고조되었다.[아이메이징] CEO 카와치 히데아키는 론칭 파티에 직접 참석해
이렇게 말했다.“대규모의 브랜드 론칭 행사를 통해
한국에 [아이메이징]을 소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 다양하고 독특한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한국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또한 [아이메이징]의 한국 공식수입원
(주)글로트렉트레이드 이 제이미 CEO는
제품 특징을 소개했다.“[아이메이징]은 특히 눈을 강조할 수 있는
인조 속눈썹이 강점인 브랜드이다.
[아이메이징]의 인조 속눈썹은
간단하고 손쉬운 방법으로 큰 눈을 연출하고자 하는
여성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줄 수 있을 것이다.”한편, [아이메이징]은 이번 론칭 파티에서 인조 속눈썹 10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패션 및 뷰티 스타일 따라 속눈썹도 갈아입자]를 콘셉트로
일본 인기모델 아모, 아야모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개발됐다.
국내에선 쉽게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한 컬러감과
두 가지 이상의 색상 혼합 및 라벤더,
체리레드로 포인트를 준 눈꼬리 등 개성 넘치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제품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뷰티팝(www.beautipop.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