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반전의 리얼리티쇼 <더 지니어스 : 게임의 법칙> 화제
  • 인기 아이돌 <인피니트>의 리더 성규가 비상한 게임 감각과 승부근성으로 전설의 프로 겜블러를 꺾는 파란을 일으켰다.

    성규는 지난 10일 방송된 tvN <더 지니어스: 게임의 법칙> 3화(이하 더 지니어스)에서 드라마 올인 이병헌의 실제 모델이었던 프로겜블러 차민수와의 맞대결에서 모두의 예상을 깨고 승리를 차지했다.

    차민수는 한때 미국 라스베이거스 프로 포커 수입 1위를 차지할 정도의 전설의 프로 겜블러.

    포커, 바둑 등 상대방과의 수 싸움 대결에서 압도적인 능력을 보유하고 있는 천재다.

    성규와 차민수는 패배는 곧 탈락을 의미하는 <더 지니어스> 3화 [데스 매치]에서 만났다.

    성규가 게임의 절대 강자 차민수를 [데스 매치] 상대로 과감하게 지목하며 둘의 대결이 성사된 것.

    성규는 운이 아닌 상대방의 패를 예측해야 승리할 수 있는 [전략 윷놀이] 대결에서 밀리지 않는 모습을 보이며 선전했고, 성규의 패를 잘못 읽은 차민수의 실수를 놓치지 않고 승부수를 던져 승리를 차지했다.

    방송 종료 후 누리꾼들은 [우와~ 노래만 잘하는 줄 알았더니 이런 재주까지], [이런 매력에 성규 앓이 시작], [아이돌계 타짜 탄생], [가수 안해도 먹고 살겠네] 등 성규의 승리에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tvN <더 지니어스: 게임의 법칙>은 방송인, 정치인, 아나운서, 프로겜블러 등 다양한 직업군을 대표하는 출연자가 게임의 승자가 되기 위해 [100% 리얼 심리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

    매회 출연진들의 솔직한 본 모습을 있는 그대로 담아내며 "리얼리티 쇼의 진수"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주부터 매주 금요일 밤 11시 30분 tvN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