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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kr)가 지난해 중국 시장의 성공적인 진출에 이어 홍콩에서도 1호점과 2호점을 동시 오픈했다.
이니스프리는 홍콩의 핫플레이스로 손꼽히는 코즈웨이베이와 몽콕에 신규 매장을 냈다.
코즈웨이베이는 [홍콩의 명동]이라 불리며 2~30대 젊은 층 뿐 아니라 관광객들 사이에서도 필수 방문지로 꼽히는 쇼핑 특구이다. 몽콕 역시 젊은 여성들이 즐겨 찾는 쇼핑몰 밀집 장소로 이름나 있다.
새롭게 오픈한 이니스프리 홍콩 매장은 자연주의 브랜드 이미지 전달을 위해 [도심 속의 자연]을 모티브로 꾸며졌다. 특히, 코즈웨이베이 1호점은 건물 외관을 수직정원으로 제작하여 청정 섬 제주 자연의 모습을 홍콩 고객들에게 전하고 있다.
매장을 오픈한 12일에는 2~30대의 홍콩 여성들로 붐비며 K-Beauty에 대한 홍콩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실감케 했다.
이날 이니스프리는 코즈웨이베이 매장과 몽콕 매장에서는 총 한화 6,000만 원의 높은 매출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홍콩 시장 론칭을 알렸다.
이니스프리 글로벌전략팀 김영목팀장은 “이니스프리의 두 홍콩 매장은 오픈 첫날 모두 기대 이상의 매출 성적을 거두며 현지 관계자들의 큰 주목을 받았다”며 “홍콩 고객들은 한국과 중국 시장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더 그린티 씨드 세럼>과 <더 그린티 씨드 크림>을 중심으로 이니스프리의 제품들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현지 반응을 전했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홍콩 신규 매장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시아에서 사랑받는 한류 스타이며 이니스프리의 글로벌 모델 이민호는 18일 홍콩 1호점인 코즈웨이베이 매장에 방문, 친필 사인을 직접 남기고 론칭 기념행사인 <innisfree festa>에 참여해 홍콩 현지 고객들을 만난다.
[사진출처 = 이니스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