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년 한 해, 김하늘은 다시 한번 자신의 진가를 유감없이 드러냈다.
SBS 드라마 ‘신사의 품격’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으면서, 드라마를 통해 그녀가 사용했던 것들이 ‘김하늘 아이템’으로 불리며 대부분 완판 되는 사태를 빚었다.
김하늘 효과는 그녀가 모델로 있는 코리아나화장품 라비다에도 영향을 미쳤다. 김하늘이 바른 ‘글램3 립스틱’이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면서 제품이 완판, 김하늘 특수를 누린 것.
이에 김하늘은 코리아나화장품 라비다 모델로 재계약하며 2013년에도 활동을 이어가게 됐다.
김하늘은 라비다 모델로 선정되면서 지인들에게 제품을 직접 선물하거나 제품 사용법에 대해 설명하는 등 홍보에도 적극적으로 임했다고 한다. 김하늘의 도회적이며 세련된 이미지가 라비다 브랜드와 조화를 이뤄 매출이 상승하는 등 시너지 효과가 컸다.
[사진출처 = 코리아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