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일 하루, 인터넷을 가장 뜨겁게 달군 화제 속 인물과 사건을 쫓아가보자.

    우선 '차승원 딸 운동회'가 네티즌들로부터 가장 많은 조회수를 이끌어냈다. 네티즌들은 차승원이 딸 운동회에 참석한 것에 대해 "완전 멋있는 아빠"라고 평가하며 "정말 보기 좋다"라는 의견을 내비치고 있다.  

    이외에도 ▲ 소녀시대 영국신문 1면, "한류는 소녀시대가 접수" ▲ 이승기 진행 호평, "'첫 술에 배부르랴'라는 말이 무색해" ▲이청아 표정 4종 세트,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거야?" 등이 오늘의 '핫 이슈'로 꼽혔다.

  • ▲ 차승원 딸 운동회 참석 ⓒ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 차승원 딸 운동회 참석 ⓒ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차승원 딸 운동회 참석, "운동회 난리났겠네?"

    배우 차승원이 딸 예니의 운동회에 참석했다.

    지난 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딸 예니의 운동회에 참석하기 위해 일을 안하겠다는 이 아빠, 진짜 예니의 운동회에 참석했나 봅니다”라는 문구와 ‘딸의 운동회에 참석한 딸바보 차승원’이라는 제목으로 사진 한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차승원은 모자를 눌러 쓴 편한 복장으로 딸 예니 양의 운동회에 참석해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차승원은 자연스러운 복장임에도 불구하고 모델출신 다운 우월한 기럭지를 과시고 있어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차승원은 지난 6월 MBC 드라마 '최고의 사랑' 종영 후 계획에 대해 "9월은 아무 것도 못한다. 예니의 가을운동회 달리기에 참석해야 하니까. 무조건 1등 할거다. 달리기 연습 들어가야지! 작년에는 바빠서 못갔기 때문에 올해 나의 '최고의 목표'가 가을운동회다. 1등! 꼭 하고 말거야"라고 밝힌 바 있다.

  • ▲ 소녀시대 영국신문 1면 ⓒ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 소녀시대 영국신문 1면 ⓒ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소녀시대 영국신문 1면, “한류는 소녀시대가 접수”

    소녀시대가 영국 신문 1면을 장식했다.

    지난 4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오늘자 영국신문에 실린 태연과 티파니’이라는 제목으로 소녀시대가 영국 신문 1면에 나온 캡쳐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에 등장한 신문은 영국 가판신문 중 가장 유명한 '런던 이브닝 스텐다드'로, 소녀시대는 1면에 'K-pop crazy'로 소개되고 있다. 이 신문은 소녀시대의 태연과 티파니의 사진을 실었으며, 다른 페이지에 보다 상세한 내용이 있음을 알리고 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소녀시대 인기가 영국까지‥”, “정말 자랑스러운 걸그룹”, “한류 대표주자 소녀시대”라는 댓글을 달며 폭발적인 호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지난달 30일자 영국 신문 가디언지에도 한류를 주제로 다룬 기사에 소녀시대의 사진을 자료사진으로 올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 ▲ 이승기 단독진행 호평 ⓒ 사진=강심장 방송화면 캡쳐
    ▲ 이승기 단독진행 호평 ⓒ 사진=강심장 방송화면 캡쳐

    이승기 진행 호평, "'첫 술에 배부르랴'라는 말이 무색해"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첫 단독진행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지난 4일 방송된 '강심장'에서는 세금 논란에 때문에 잠정은퇴를 선언한 강호동을 대신해 공동 진행을 맡고 있던 이승기가 처음으로 전면에 나섰다.

    이날 방송부터 혼자 진행을 맡게 된 이승기는 초반 "지금 제 옆자리가 많이 허전하지만 옆자리가 시청자 여러분의 자리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하겠다. 혹시 내가 말이 없으면 게스트 분들이 좀 치고 들어와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하며 긴장감을 드러냈다.

    하지만 그는 출연자들의 말을 자연스럽게 이어주는가 하면 센스 넘치는 멘트들을 섞어 방송을 이끌어 나갔고 강호동의 빈자리를 훌륭하게 채웠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진행 도중 "오늘 제가 제일 갑작스러워요"라는 멘트를 통해 갑자기 단독 MC로 나서게 된 자신의 처지를 코믹하게 승화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이승기의 단독진행을 시청한 네티즌들은 "첫 술에 배부르랴’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이승기가 참 잘했다", "다음 주도 무척 기대된다", "역시 황제 이승기", "녹화 시작 전 긴장한 듯 보였지만 프로답게 잘 해냈다"라는 댓글을 남기며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 ▲ 이승기 단독진행 호평 ⓒ 사진=강심장 방송화면 캡쳐

    이청아 표정 4종 세트,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거야?"

    배우 이청아의 표정 4종 세트가 화제다.

    케이블채널 tvN의 새 월화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의 여주인공 이청아가 촬영 현장에서 찍은 깜찍 발랄한 표정 4종 세트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청아는 tvN ‘꽃미남 라면가게’ 콘티를 들고 카메라를 향해 환한 웃음을 지어 보이거나 코끝을 살짝 찡그리며 귀여운 표정을 보이고 있다.

    이번 촬영에서 이청아는 정일우, 이기우를 비롯한 꽃미남 군단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 촬영이 시작되자 금세 극 중 캐릭터 ‘양은비’가 되어 촬영장 분위기를 밝게 이끌며 많은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는 후문.

    이청아는 “캐릭터가 너무 매력적이라서 선택한 작품이지만 지금은 함께 하는 배우들의 매력에 빠져들고 있다. 영화 ‘늑대의 유혹’ 촬영할 때 생각이 많이 나는데 ‘꽃미남 라면 가게’로 그때의 영광을 재현하고 싶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