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이지아-차승원 멜로 라인 담은 1분 '티저 MV' 선봬
  • 첫 방송부터 25.9%라는 전국 시청률(TNmS 기준)을 기록, 쾌조의 스타트를 기록한 '아테나 : 전쟁의 여신' O.S.T에 참여한 장재인의 삽입곡, 'Please'의 티저 뮤직비디오가 전격 공개됐다.

  • 영화 '아저씨' 삽입곡 ‘Dear’의 ‘mAd sOuL cHiLd’와 함께 작업

    지난 14일 '아테나 : 전쟁의 여신'의 2회 분량 속 배경으로 흘러나온 노래 한 곡이 시청자들의 귀를 단숨에 사로잡았다. 이는 다름 아닌 개성 있는 목소리로 ‘슈스케 열풍’을 주도했던 장재인의 목소리였던 것.

    방송이 끝나기도 전에 드라마 홈페이지 게시판에는 장재인의 등장에 대한 기대와 음원 공개 요청이 쇄도했다.

    이같은 '장재인 1분 효과'에 놀란 '아테나' 제작진은 16일 1분짜리 티저 뮤직비디오를 공개, 팬들의 성원에 보답했다.

    '아테나 : 전쟁의 여신' 삽입곡 'Please(플리즈)'는 영화 '아저씨'의 삽입곡 'Dear'로 선풍적인 인기를 모았던 'mAd sOuL cHiLd'와 더불어 장재인도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브리티쉬 락 스타일의 몽환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노래다.

    "모두 잊었다"고 하는 정우성의 대사로 시작되는 티저 뮤직비디오는 정우성-이지아-차승원 세 주인공의 멜로 라인을 중심으로 펼쳐진다. 그들의 엇갈린 사랑이 아름다운 영상으로 펼쳐지는 티저 뮤직비디오는 장재인의 새로운 음악적 시도와 만나 가장 ‘파워풀한 1분’으로 재탄생,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장재인의 ‘Please’음원은 '아테나 : 전쟁의 여신' 3회가 방송된 직후인 21일 0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될 예정이며, 뮤직비디오 풀 버전은 같은날 오전 9시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