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조권(왼쪽)과 가인(오른쪽) ⓒ 조권,가인 미니홈피
    ▲ 조권(왼쪽)과 가인(오른쪽) ⓒ 조권,가인 미니홈피

    조권이 가상 부인 가인의 비키니 공개에 발끈해 복수를 감행했다.
    2AM 조권은 11일 자신의 싸이월드 미니홈피에 상의를 탈의하고 초콜릿 복근을 공개했다. 사진 아래에는 ‘복수’라는 두 자만 남겨져 있는 상황. 조권은 복수 대상은 바로 가상 부인인 브라운아이드 걸스의 가인이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2(우결)’에 부부로 출연중인 2AM 조권과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은 현실과 가상을 넘나드는 알콩달콩 결혼생활을 즐기고 있다. 두 사람은 우결에서만이 아니라 함께 미투데이를 개설, 미니홈피 일촌평을 통해서도 ‘부부’의 연은 이어가고 있다.

    이날 조권의 복수는 지난 6일 가인이 싱가포르에서 찍은 비키니 사진을 공개한 것에 따른것이다. 가인이 공개한 비키니 사진은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를 정도로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가 됐고, 그 사진을 본 조권은 가인의 미니홈피 일촌평에 “누나 섹시하다. 근데 왜 공개하고 그래, 손가인!”이라며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하지만 가인은 이 같은 반응에 굴하지 않고 조권의 미니홈피에 “너만 보겠다는 심보냐”고 답했다. 이에 조권은 자신의 복근 사진을 공개, 가인에게 복수의 한 방을 날린 셈이다.
    꼬마신랑 조권은 복근 사진을 자신의 미니홈피에 올린 뒤 가인의 미니홈피에 “컴온 베이비”라고 일촌평을 남겨 눈길을 끌고 있다. 

    두 사람의 알콩달콩 사랑놀이에 네티즌들은 “정말 사귀는 거 맞지?” “복수하는 방법도 꼬꼬마신랑” “연애해도 안티 안될테니 제발 사겨다오” “정말 너무 귀엽다. 조권이 복수 사진 찍을 때 얼마나 이를 갈고 찍었을 지 알만하다”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