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담부부' 조권-가인 ⓒ MBC방송화면 캡쳐
    ▲ '아담부부' 조권-가인 ⓒ MBC방송화면 캡쳐

    ‘아담부부’ 2AM 조권과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이 드디어 ‘뽀뽀’에 성공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 2'에서는 가인이 조권에게 '초콜릿뽀뽀'를 선물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가인은 밸런타인데이 기념으로 조권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조권이 그렇게도 갈망하던 키스와 초콜릿을 한 번에 주는 ‘초콜릿뽀뽀’를 주기로 한 것. 초콜릿을 입술에 바른 가인은 조권의 방을 찾아가 “(초콜릿)여기 있어”라며 손가락으로 입술을 가리켰다.

    갑작스러운 가인의 모습에 놀란 조권은 잠시 주춤하는 모습을 보이다 바로 자신의 입술을 쭈욱 내밀며 방으로 가인을 끌어당겼다. 결국 부끄러움을 참지 못한 가인은 입술이 아닌 볼에 뽀뽀를 하고 달아났으나 조권은 “황홀했다”며 행복한 미소를 지어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조권은 ‘국제 설 퍼레이드’ 준비 중 가인에게 기습 백허그를 시도해 성공했다. 추운 날씨에서 축제를 준비하던 조권과 가인은 안아주고, 업어주며 스킨십이 한층 자연스러워졌다.

    또 지난 '아담부부 스페셜' 방송에서 조권이 새끼손가락으로 가인의 손을 잡을 듯 말듯 하는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돼 두 사람의 실제 열애 여부에 관심이 쏠렸다.

    이에 시청자들은 “이미 2월에 뽀뽀를 한 것 아니냐. 어쩐지 스페셜 방송에서 분위기가 미묘하더라” “두 사람의 눈에는 정말 사랑이 보인다” “그냥 만나라, 적극 지지하겠다”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반면 “이들 만남은 가상일 뿐. 가상과 현실을 혼돈하지말자” “계속되는 스캔들로 없던 정도 생기거나 어색해지겠다”는 등의 의견도 이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