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일~8월 24일 예그린씨어터, 이달 티켓 오픈 예정
  • ▲ 뮤지컬 '머피' 출연진.ⓒ이비컴퍼니
    ▲ 뮤지컬 '머피' 출연진.ⓒ이비컴퍼니
    뮤지컬 '머피'(작가 손수민, 작곡 진주백, 연출 정철)가 1년 만에 재연을 올린다.

    '머피'는 2002년 중국집 '동화 반점'을 배경으로 각자의 사연을 가진 네 명의 청춘들이 '머피의 법칙'처럼 꼬이는 인생 속에서 위기를 탈출하고자 밴드를 결성하고, 서로를 이해해 가며 음악으로 하나가 되는 과정을 담은 작품이다.

    새 운동화를 신으면 비가 내리고, 중요한 시험 전날 윗집 공사가 시작되는 등 머피의 법칙 같은 일상이 반복되는 서장원·양하준·나평범·말론 4명의 인물들이 스스로 불운을 돌파하며 인생의 전환점을 찾아가는 과정을 유쾌하게 그려낸다

    특히, 배우들이 악기를 직접 연주하며 무대를 이끄는 라이브 밴드 콘서트 형식과 짜장면부터 탕수육까지 친숙한 음식 이름이 곁들인 재치 있는 넘버는 극의 매력을 한층 끌어올린다.
  • ▲ 뮤지컬 '머피' 포스터.ⓒ이비컴퍼니
    ▲ 뮤지컬 '머피' 포스터.ⓒ이비컴퍼니
    밴드 '머피'의 에너지 넘치는 기타리스트 서장원 역에는 조현우·송광일·황두현이 출연한다. 복싱을 포기했지만 여전히 뜨거운 열정을 가진 드러머 '양하준' 역은 조원석·이주순·심수호가 맡는다.

    우울하고 상처가 많은 키보디스트 '나평범' 역에 권정수·강은빈·최하람이 캐스팅됐다. 엉뚱하고 귀여운 매력을 가진 '말론' 역에는 김현기·최반석·김담현이 이름을 올렸다. 겉으로는 까칠해 보이지만 든든한 밴드 '머피'의 조력자인 '김사장님' 역은 강인대와 박세훈이 분한다.

    뮤지컬 '머피'는 6월 3일~8월 24일 예그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티켓 오픈은 이달 진행 예정이며, 추후 이비컴퍼니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