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 집 막내딸 역할통통 튀는 캐릭터 연기
  • 지난해 코믹 추리 스릴러 연극 '행오버'에서 '지연' 역으로 열연했던 배우 정보빈이 올해에도 휴먼 코미디 연극을 통해 대학로에 웃음꽃을 선사하고 있다.

    정보빈이 합류한 작품은 연극 명가(名家) 나인진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창작 코미디 연극 '런투패밀리'. 사랑스러운 '로맨스'에 분위기 있는 '검술 액션'까지 다양한 재미를 맛볼 수 있는 '오픈런' 연극이다.

    '행오버'에서 기상캐스터이자 살인사건에 휘말리는 인물로 무게감 있는 연기를 선보였던 정보빈은 '런투패밀리'에서 '재준'의 연인이자 재벌 집 막내딸 역할로 '행오버'와는 색다른 통통 튀는 캐릭터를 연기 중이다.

    2021년 65회 미스코리아 미에 당선된 정보빈은 모델 활동을 하다 연극 무대로 넘어온 케이스. 동덕여대 방송연예과 시절 B1A4 소속사에서 아이돌 연습생 생활을 했던 가수 지망생이었다. 이후 연기가 하고 싶어 어렵게 오디션을 거쳐 대학로 무대에 선 '새싹 연기자'다.

    연기 데뷔작 '행오버'에서 물 만난 고기처럼 마음껏 연기한 정보빈은 이번 작품에서 한층 무르익은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는 평가다.
     
    '런투패밀리'는 과거 인기 배우였으나 10m 음주운전 사건으로 7년간 연기 활동을 중단한 주인공 '재준'과 소속사 대표이자 재준의 친구인 '명수'가 함께 재준의 복귀 공연을 준비하면서 벌어지는 사건들을 다룬다.

    '런투패밀리'에서 각 인물들은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지고 재준에게 접근하며 일어나는 소동을 보여준다.

    아버지를 찾아 가출한 아들을 찾기 위해 온 첫사랑 혜선, 재준의 비밀을 알아내고자 접근하는 기자, 재준에 비밀에 의심하는 재준의 현 여자 친구인 '민옥', 자신의 아버지를 찾기 위해 한국에 온 맥스까지…. 각기 다른 이들이 재준을 찾아오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가 재미나게 그려진다.

    만 10세 이상 관람가로,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런투패밀리'는 대학로 나인진홀 2관에서 연중무휴로 공연한다.
  • [사진 제공 = 나인진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