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테너 김민석과 베이스 김바울이 듀오로 함께 작업한 첫 디지털 싱글이 1일 정오에 발표된다.ⓒ아트앤아티스트
    ▲ 테너 김민석과 베이스 김바울이 듀오로 함께 작업한 첫 디지털 싱글이 1일 정오에 발표된다.ⓒ아트앤아티스트
    테너 김민석과 베이스 김바울이 듀오로 함께 작업한 첫 디지털 싱글 'Because of you'가이 4월 1일 정오에 발표된다.

    듀오곡 'Because of you'는 JTBC '팬텀싱어3'를 통해 받은 많은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 특별히 성악적인 발성을 절제하고 팝적인 보컬 느낌을 살려 대중적인 매력이 크게 돋보인다.

    김민석과 김바울은 '팬텀싱어3' 방송 당시 2:2 듀엣 대결에서 'Se Fossi Aria'로 보여줬던 환상적인 케미는 히트메이커 프로듀싱팀 지그재그노트(ZigZagNote)와 만나 완성됐다.

    마음을 울리는 저음으로 '인간 첼로'라고 불리는 베이스 김바울은 '팬텀싱어3' 준우승팀 '라비던스'의 리더다. 우아한 고음의 소유자 테너 김민석은 3위를 차지한 '레떼아모르'의 멤버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이번 음원 발표가 듀오 활동을 예고하는 것은 아니지만 두 보컬의 목소리 밸런스가 안정적이고 함께 했을 때의 매력이 독보적인 만큼 꾸준히 프로젝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4월 4일 오후 7시에는 롯데콘서트에서 듀오 콘서트 'Because of yo'가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