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모차르트!'의 대표 넘버로 꼽히는 '황금별'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10일 '모차르트!'의 공연 개막과 함께 공개된 '황금별(Gold von den Sternen)' 뮤직비디오는 흑백 영상으로 일반 대중들이 소소한 일상 속에서 한 소절씩 따라 부르며 사랑과 용기의 메시지를 나눈다는 이색적인 콘셉트로 만들어졌다.

    모차르트를 후원하는 발트슈테텐 남작부인이 부르는 '황금별'은 이번 2016년 시즌에 처음 출연하는 김소현이 우아하고도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소화해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황금별'은 누구나 불러보고 싶을 만큼 많은 대중들의 공감과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 넘버이다. 김소현은 클래시컬하고 품격 있는 따스한 음색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과 위로를 선사한다.

    특히, 이웃과 따뜻한 희망을 나눈다는 뮤직비디오의 메시지에 맞게 제작사 EMK는 '1000개의 황금 객석, 가치 나눔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이번 이벤트는 10일, 14일, 15일 순차적으로 시작되며 상세한 내용은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뮤지컬 '모차르트!'는 천재 음악가의 인간적 고뇌, 자기 자신과의 갈등과 같은 깊이 있는 주제를 탁월한 극본과 클래식하면서도 대중적인 음악으로 풀어낸 작품. 원작자들에게 최고의 찬사를 받은 일본의 대표 연출가 코이케 슈이치로가 새로운 수장을 맡아 더욱 기대를 모은다.

    새롭게 합류한 이지훈, 규현과 5년 만에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오는 전동석이 연기하는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는 6월 10일부터 8월 7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 [사진=네이버 TV캐스트 캡처, EM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