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조은새 “‘슈가맨’에 파파야가 소환됐어요”…유재석-케이윌과 다정샷

입력 2016-01-27 06:50 수정 2016-01-27 07:05

▲ ⓒ조은새 인스타그램 캡처

걸그룹 파파야 출신 조은새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합편성채널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이하 슈가맨)’ 출연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가수 케이윌, 방송인 유재석과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주연정, 조은새, 고나은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주연정, 조은새, 고나은은 파파야 활동 당시 모습과 한결같은 미모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조은새는 “‘슈가맨’에 파파야가 소환됐어요. 우리 나은이랑 연정이랑 15년 만에 뭉친거라 다른 때보다 더 설렘, 흥분, 약간의 긴장감까지. 감동, 눈물…. 연정이랑 나은이랑 파파야는 언니 마음속에 영원하고 사랑해”라는 글을 덧붙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파파야는 지난 26일 방송된 ‘슈가맨’에 출연, 시청자들의 추억을 소환했다.
한편 파파야는 2000년 1집 앨범 ‘동화’로 데뷔했으나 2001년 해체됐다.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뉴데일리 경제

대구·경북

메인페이지가 로드됩니다.

로고

[활개 치는 간첩들①] 총선, 구청장, 시의원, 文특보… 역할 분담해 정치권 침투한 청주간첩단

핫이슈

[활개 치는 간첩들①] 총선, 구청장, 시의원, 文특보… 역할 분담해 정치권 침투한 청주간첩단

윤석열정부가 출범한 뒤 기다렸다는 듯이 속속 수면 위로 드러나는 간첩 지하조직. 국회 정보위원회 간사인 유상범 국민의힘 의원은 지난달 26일 국회에서 열린 당 원내대책회의에서 최근 불거진 간첩단사건을 이렇게 평가했다."문재인정부 내내 국정원의 손발을 결박한 사이 간첩단..

뉴데일리TV

칼럼

특종

미디어비평

제약·의료·바이오

선진 한국의 내일을 여는 모임. 한국 선진화 포럼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