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둘째 임신한 박수진, '꽃미모 폭발'..럭셔리 화보 공개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 유감없이 발휘

입력 2017-09-15 22:22 수정 2017-09-15 22:44

영국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모니카비나더(Monica Vinader)가 코리아 뮤즈 박수진의 2017 AW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모니카비나더의 국내 론칭 2주년을 맞아 ‘모니카비나더 인 서울(Monica Vinader in Seoul)’ 콘셉트로 진행됐다. 서울의 스카이라인을 비롯해 여러 공간이 활용된 이번 촬영에서 박수진은 특유의 사랑스러운 포즈부터 도회적이고 우아한 미소까지 다양한 매력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이 날 박수진은 모니카비나더를 대표하는 아이코닉한 다이아몬드 콜렉션 ‘리바(RIVA)’를 비롯해 ‘리니아(LINEAR) 서울 에디션’, ‘리니아비드(LINEAR BEAD) 체인 브레이슬릿’ 등 올 가을 새롭게 선보이는 다양한 주얼리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 현장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지난 2017 SS 화보 촬영 후 두 번째 작업을 함께 한 박수진은 브레이슬릿, 링, 팬던트 등 주얼리들을 직접 레이어링하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과 그녀만의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장시간 촬영에도 스태프들을 챙기며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미소로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모니카비나더 관계자는 “박수진은 내추럴하면서 럭셔리한 분위기로 모니카비나더 브랜드 철학인 ‘일상 속 다양한 순간에 즐기는 자신만의 주얼리 스타일링’을 가장 잘 표현해 내는 완벽한 뮤즈”라며 “향후 공개될 더 많은 광고 컷을 통해 모니카비나더에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광고 속 박수진이 착용한 제품 외 모니카비나더의 다양한 콜렉션들은 모니카비나더 강남 부티크를 포함한 전국 16곳의 모니카비나더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모니카비나더]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뉴데일리 경제

대구·경북

메인페이지가 로드됩니다.

로고

뉴데일리TV

칼럼

특종

미디어비평

제약·의료·바이오

선진 한국의 내일을 여는 모임. 한국 선진화 포럼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