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사유리 뱃살, 대놓고 인증 '양평이형 보고 있나?'

입력 2014-11-26 19:24 수정 2014-11-26 19:26

사유리가 뱃살을 인증했다.  

26일 채널 뷰(CH view)에서 방송하는 직장인 안주맛집 '맛있는 원샷'은 마포구 부동산 컨설턴트들이 뽑은 안주맛집을 소개하고 MC들과 함께 1위 후보지를 찾아간다.  

'맛있는 원샷' 최근 녹화 중 이봉원은 "많이 먹으면 사유리처럼 된다"며 사유리의 뱃살을 폭로했다. 이에 사유리는 진지한 얼굴로 "정말 나는 뱃살이 많다. 오늘 많이 먹어서 그렇다"라고 밝히며 실제로 뱃살을 적나라하게 잡아 인증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근 사유리는 MBC '라디오스타'에서 장기하와 얼굴들의 멤버 양평이형(하세가와 요헤이)에게 살이 많다며 적극적으로 호감을 표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맛있는 원샷' 마포구 편에서 1위 후보지를 추천한 출연자는 사유리의 팬을 자처하며 안주요리로 로브스터 코스요리를 주문해 사유리를 감동케 했다. 이어 사유리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불쇼 칵테일까지 선보였으나, 불쇼에 놀란 사유리의 괴성으로 촬영 현장은 웃음바다가 됐다. 

채널 뷰 '맛있는 원샷' 마포구 편은 26일 밤 11시 방송된다. 

[사유리 뱃살 인증, 사진=티캐스트]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뉴데일리 경제

대전·충청·세종

메인페이지가 로드됩니다.

로고

[단독] 박성중·한무경·최형두·최춘식·박형수… 국민의힘 '文 태양광비리특위' 5명 명단

[단독] 박성중·한무경·최형두·최춘식·박형수… 국민의힘 '文 태양광비리특위' 5명 명단

국민의힘이 '태양광비리진상규명특별위원회'에서 활동할 의원 5명을 선임한 것으로 26일 확인됐다.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등 태양광 관련 상임위원회를 비롯해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법제사법위원회 등 다방면으로 구성해 문재인정부 5년간 태양광사업 관련 각종 의혹..

뉴데일리TV

칼럼

특종

미디어비평

제약·의료·바이오

선진 한국의 내일을 여는 모임. 한국 선진화 포럼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