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애칭 지어준 50명에게 인텐시브 힐 크랙 스틱 정품 증정
  • 여름을 맞아 발 각질 관리에 꼭 필요한 제품 애칭 짓기 이벤트가 열렸다.

    유한양행 풋 케어 브랜드 <나인풋>이 발을 부드럽게 가꿔주는 [인텐시브 힐 크랙 스틱] 애칭 짓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명 발꿈치 스틱이라 불리는 [인텐시브 힐 크랙 스틱]은 모이스처 캡처 시스템으로 갈라지거나 각질투성인 발뒤꿈치에 수분을 공급하고 쉐어버터 성분으로 영양을 공급,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발을 매끄럽게 가꿔준다.

    스틱 타입으로 손을 더럽히지 않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발뒤꿈치는 물론 무릎, 팔꿈치 등에도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이번 애칭 짓기 이벤트는 온라인 뷰티 커뮤니티인 파우더룸에서 오눈 29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는 나인풋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블로그 등 SNS에 스크랩 한 후, 해당 URL과 함께 [인텐시브 힐 크랙 스틱]의 참신하고 톡톡 튀는 애칭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센스 있는 애칭을 지워준 총 50명에게는 나인풋 인텐시브 힐 크랙 스틱 정품을 제공하며, 제품을 받은 후 성의 있고 꼼꼼한 제품 리뷰를 남겨준 5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권을 추가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7월 3일 파우더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인풋 관계자는 “여름철 매끄럽고 건강한 발 관리에 도움을 주는 인텐시브 힐 크랙 스틱의 애칭 짓기를 통해 나인풋 인지도 제고는 물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전문적인 풋 케어 브랜드로서의 역할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고객과 소통하는 다양한 이벤트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 = 나인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