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텔킹' 이다해의 제작발표회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27일 오후 강원도 평창군에 위치한 알펜시아 리조트 포레스트홀에서 열린 MBC 새 주말드라마 '호텔킹' 제작발표회에는 이동욱 이다해 왕지혜 임슬옹 이덕화 김해숙 등의 주요 배우들이 참석했다.

    이날 '호텔킹' 공식 홈페이지에는 '주인공은 언제나 마지막 등장'이라는 제목으로 이다해의 모습이 담긴 제작발표회 비하인드 컷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오늘 아침까지 이어진 촬영에 주인공의 체력이 완전 바닥난 상황이래요. 그래도 최대한 예쁘게 드라마 홍보를 하기 위해 꼼꼼하게 메이크업을 점검하는 이다해님! 오늘 제작발표회에서 단연코 여왕이었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흑백사진 속 이다해는 가슴라인이 부각된 밀착 원피스를 입고 아찔한 육감 몸매를 드러냈다. 특히, 평소 가녀린 종잇장 몸매로 유명한 이다해의 넘치는 볼륨감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호텔킹' 이다해 비하인드컷을 접한 네티즌들은 "호텔킹 이다해 반전몸매 대박!", "이다해 여신이 따로 없네", "호텔킹 이다해 볼륨감 이 정도였어?", "드라마 꼭 본방사수할게요!", "호텔킹 이다해 바비인형 몸매 부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강원도를 비롯해 평창군, 양양군, 정선군, 강원도개발공사, 알펜시아 리조트가 대대적인 제작지원에 나선 '호텔킹'은 국내 유일의 7성급 호텔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상속녀와 그녀를 위해 아버지와 철저한 적이 된 총지배인의 사랑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동욱, 이다해, 왕지혜, 임슬옹, 김해숙, 이덕화 등이 출연하는 MBC 새 주말드라마 '호텔킹'은 '황금무지개' 후속으로 오는 4월 5일 오후 9시 55분 첫 방송된다. 

    [호텔킹 이다해, 사진=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