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감상, 헤어 노화 테스트 참여 시 진생보 트라이얼 키트 증정
-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는 헤어 안티에이징 전용
[진생보 토탈안티에이징] 라인 출시를 기념해,
헤어 안티에이징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영상을 공개하고
온라인 및 모바일에서 [진생보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35~44세 여성들에게 피부뿐만 아니라
두피와 모발의 노화 고민을 케어하는 [헤어 안티에이징의 중요성]을
전하고자 기획됐으며, [헤어 안티에이징]이 필요한 이유를
위트 있는 영상과 김추자의 [늦기전에]를 활용한 중독성 있는 BGM을 통해 그려냈다.
특히 중년 여성들이 일명 [아줌마 펌]이라 불리는 비슷한 헤어스타일을 고집하고,
헤어 노화가 진행됨에 따라 나타나는 다양한 고민들을 나열하며
[머리카락도 나이가 들기에, 늦기 전에 늙기 전에 헤어도 안티에이징을 시작하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진생보 출시를 기념한 [진생보 체험단 이벤트]도 온라인 및 모바일에서 함께 펼쳐진다.
진생보 광고를 감상한 후, 본인의 두피 및 모발 노화 진행 상태를 진단해 볼 수 있는
[헤어 노화 테스트]를 실시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두피 타입에 따른
진생보 토탈안티에이징 건성용 혹은 지성용 샴푸(100㎖),
토탈안티에이징 팩(60㎖), 뿌리볼륨 미스트(10㎖)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후 영상을 본인의 SNS에도 공유하면 이벤트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오는 4월 13일까지 약 3주간 려 브랜드 사이트, 모바일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진생보 토탈안티에이징] 라인은 귀한 인삼의 영양을 제품에 그대로 담아
모근 약화, 모발 윤기 감소, 두피 민감화 등 두피와 모발에 나타나는
8가지 노화 고민을 복합적으로 케어 해, 젊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사진 = 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