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2AM의 멤버 정진운이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에 깜짝 등장했다.

    8일 방송된 우결에는 2PM 우영-박세영 가상부부가 장롱면허를 탈출하기 위해 운전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정진운은 박세영과 그룹 2PM 우영 커플의 운전 선생님으로 출연해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우영 몰래 진운을 운전연습장으로 부른 박세영은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진운이와 음악 프로그램 MC를 함께 하며 친해졌다. 진운이와 우영이도 잘 아는 사이 아닌가"라며 진운을 부른 이유를 설명했다.

    운전 선생님으로 차에서 내린 정진운 등장에 스튜디오에 있던 엠씨들은 모두 반가운 기색을 보였다. 하지만 정진운과 평소 친함에도 불구하고 이를 전혀 알지 못했던 우영은 "형한테 연락도 안하냐"며 진운을 다그쳤다. 이에 진운은 "(우결) 선배한테 연락도 안하고"라며 맞받아쳤다.

    이날 진운은 박세영을 보며 "누나 결혼하더니 예뻐졌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우영과 진운은 이날 박세영의 운전에 진땀을 흘렸다. 특히 우영은 손잡이를 두 개씩 잡으며 초보 운전에 불안감을 감추지 못해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가상 결혼을 다루는 ‘우결4’는 현재 윤한·이소연, 정준영·정유미, 2PM 우영·박세영이 출연하고 있다.

    (사진=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