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씨스타의 소유와 힙합가수 정기고의 듀엣곡 '썸'이 KBS2 뮤직뱅크도 점령했다.21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한 소유와 정기고의 '썸'은 발매와 동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러한 높은 음원 점수를 기반으로 지난 주 SBS '인기가요'와 20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도 1위를 차지해 '썸' 열풍을 보여 줬다.
소유는 소속사 식구와 팬들에게 고마움을 밝혔고, 정기고 역시 "우리를 사랑해주신 분들께 정말 감사하다"라고 짧은 소감을 전했다. 특히 1위 발표 후 앙코르 공연에서 소유와 정기고가 어깨 동무를 하고 춤을 추며 기쁨을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지켜본 누리꾼들은 "정기고 소유, 둘이 진짜 썸 나는거 아니야", "노래 너무 달달 하다 계속 1위행진 했으면 좋겠다", "두 사람 너무 잘 어울린다", "소유랑 정기고 너무 귀엽다"등 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소유X정기고 뿐만 아니라, M (이민우), SM 더 발라드, B.A.P, 선미, BTOB, SAM, 립서비스, 키스앤크라이, 탑독, 김바다, 스피드, 태진아, 소년공화국, 스텔라, 레이디스 코드, 박지윤, 방탄소년단, 씨클라운, 달샤벳 등이 출연했다.
(소유x정기고 뮤직뱅크 1위, 사진 출처 = KBS2 방송 캡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