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MORPG] 검은 사막의 공식 페이스북이 열리고, 비공개 테스트 초대 이벤트가 실시된다.

    다음커뮤니케이션은 퍼어비스가 개발한 게임 '검은사막'의 공식 페이스북을 열어 다양한 정보와 콘텐츠를 소개 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다음커뮤니케이션은 4일 비공개 테스트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페이스북 게시글에 댓글을 남긴 회원 중 400명에게 '검은사막' 2차 CBT테스터 초대쿠폰을 증정하는 것이다. 관계자들은 지난 10월에 진행된 1차 CBT 테스터 선발에서 높은 경쟁률을 보였기에 2차 CBT 테스터에도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한다.

    특히 다음커뮤니케이션 허진영 게임 서비스 본부장은 "페이스북을 오픈하여 게이머 들이 보다 쉽게 '검은사막'에 관련된 소식과 콘텐츠 정보를 빠르게 접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를 지켜 본 누리꾼들은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해야겠다","검은사막 기대된다","CBT에 당첨되고 싶다","페이스북을 통해 빠르게 정보를 얻을 수 있어서 좋구나"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검은 사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홈페이지(http://black.daum.net)와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daumblac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검은사막, 사진출처 = 다음 커뮤니케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