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 ‘비바 글램 리한나’ 출시…판매액 맥 에이즈 펀드에 전액 기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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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
    [2014년 맥 비바글램 캠페인 홍보대사]
    글로벌 팝스타 <리한나>를 임명하고,
    <비바글램 리한나 컬렉션>을 출시했다.

    [맥 비바글램 캠페인]
    립스틱과 립글라스 제품의 판매액 전액을
    에이즈로 고통 받고 있는 이들을 위해 쓰이는
    맥 에이즈 펀드에 기부하는 맥의 사회 공헌 활동이다.

    [비바글램 캠페인]이 처음 시작된
    1994년부터 지금까지
    신디 로퍼, 엘튼 존,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등
    수많은 슈퍼스타들이 홍보대사를 역임했고,
    2014년에는 새로운 홍보대사로
    젊은이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팝스타 리한나가 선정됐다.

    리한나는 지난해
    맥의 크리에이티브 파트너로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연달아 출시하여 
    큰 화제를 모으며 세계적인 스타임을
    이미 입증한 바 있다.

    이를 계기로
    HIV/AIDS와 맞서 싸우는
    젊은 세대를 대변하는 홍보대사까지 맡게 된 것.

    이번 <비바글램 리한나> 또한
    리한나가 직접 개발에 참여해
    그녀가 사랑하는 레드 컬러의
    립스틱과 립글라스를 선보인다.

    리한나는
    “맥의 비바글램 립스틱 하나로

    생명을 구할 수 있다”
    “종교, 문화, 인종, 세대에 관계 없이
    HIV/AIDS에 대해 인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비바글램 리한나 컬렉션>이 전 세계 사람들에게
    그러한 역할을 하기를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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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바글램 리한나 컬렉션>
    립스틱(블루빛 레드, 3g)과
    립글라스(블루빛 레드, 4.8g)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각각 2만7,000원대.

    전국 맥 매장과 맥의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 판매된다.

    [사진 = 맥(M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