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리더클럽 회원 대상 ‘매출 올리는 마케팅 비법’ 강의


  • 차별화된 전략으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네일숍들의 마케팅 열기가 뜨겁다.

    지난 2월 5일 뷰티트레이닝센터 <채움>에서
    네일리스트들의 SNS 모임인 <네일리더클럽>
    회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뷰티짱 마케팅 세미나]가 성황리에 진행됐다.

    <㈜하시스>의 네일숍 고객관리프로그램
    <뷰티짱> 사업부 부장을 맡고 있는
    이정원 강사의 강의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에서는
    △고객이 몰리는 마케팅-모객의 방법
    △월별 마케팅 테마잡기
    △고객등급별 VVIP 마케팅, 시즌별 마케팅
    △세상을 지배하는 2:8의 법칙
    △바이럴 마케팅의 허와 실
    △매출이 변화하는 매장이 진행한 마케팅 사례 등의 내용으로
    네일숍의 매출을 올리는 마케팅 비법이 공개됐다. 

     



  •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교육 후 매장에서 즉각적인 도입이 가능하도록
    실제 매장들의 사례를 바탕으로
    마케팅 전개 방법을 구체적으로 제시함으로써
    참석자들로 하여금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뷰티짱 마케팅 세미나] 이외에도
    온라인 마케팅 전문회사 비티컴퍼니 김병우 강사가
    [모바일 기반의 바이럴 마케팅]을 주제로
    모바일상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을 소개하는 시간을 마련,
    온․오프라인을 통한 통합 마케팅 전반에 대한 방법을
    습득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는 평을 들었다.

    한편, 현재 500여명의 네일숍 점주가
    가입돼 있는 <네일리더클럽>
    네일업계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이수진 대표(폭스네일 대표/까사벨르 부사장)가
    회장을 맡고 있으며,
    매월 상시적으로 네일 기술 및 경영,
    마케팅 세미나를 진행하면서
    네일숍 점주간 정보를 교류해 나가고 있다. 
     
    [사진 = 하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