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포털사이트 주인공이 되는 페북 이벤트 통해 체험키트 제공
  •  

  • ▲ 프리메라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 온라인 영상.
    재치 있는 스토리 라인에 정보와 참여를 담았다.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
    신제품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 출시를 기념하여
    1만 명에게 신제품 체험 키트을 제공하는
    [응답하라 어린생기] 이벤트 진행과 함께
    만능엔터테이너 전현무가 함께한
    3가지 온라인 영상을 공개한다.

    프리메라 [응답하라 어린생기]
    참여자 주인공의 어린생기 포털 사이트를
    만나볼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이벤트.

    프리메라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해
    참여자 이름과 사진 입력 후
    어린생기가 가득했던
    본인만의 그때 그 연도를 선택하면,
    해당 연도의 이슈와
    참여자의 프로필이 접목된
    나만의 포털 화면이 깜짝 생성된다.

    이벤트 참여 후에는 신제품 상당의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 체험 키트를
    신청할 수 있어
    참여자 전원에게 체험 기회가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프리메라 페이스북
    (www.facebook.com/Primera.kr)을 참조하면 된다.

    또한 프리메라는 온라인을 통해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 출시를 기념하는
    바이럴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 영상은
    기존 인기 TV 프로그램의 패러디 버전으로,
    만능 엔터테이너 전현무가 능청스러운 연기로
    1인 3역을 소화하며
    제품의 효능과 샘플링 이벤트를 유쾌하게 소개해
    웃음을 자아낸다.

    촬영장에서도 전현무는
    예능감 넘치는 애드리브를 선보여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어
    촬영이 예정보다 빨리 마무리될 수 있었다는 후문.

    한편 이번에 출시된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
    흑미, 흑콩, 흑깨 3가지 슈퍼 씨드의
    발아에너지가 주는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피부 속으로 전달해
    톤, 탄력 보습이 개선되는
    미백·주름 이중 기능성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전국 프리메라 매장과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가격은 4만5,000원대(50ml).

    발아식물화장품 프리메라는
    지난해 7월에도 SNL코리아의
    최일구, 안영미를 앞세운
    [미라클 발아 라이브] 영상을 통해
    총 조회수 300만 건을 돌파하는 등 젊
    은 층에 큰 인기를 모으기도 했다.

    프리메라 영상 URL은
    스판지(http://youtu.be/amakjxlVmac),
    그것을 알려줄래( http://youtu.be/NVkRFB-JFvE),
    어린생기 엑스파일( http://youtu.be/vuFgPoUMO7M). 

    [사진 = 프리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