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속 스트레스 상황 통해 모발 열관리 중요성 위트있게 전달


  •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

    지난 2월 5일 진행된
    <서울영상광고제 TVCF AWARD 2013>에서
    [자양윤모 열풍 영상]으로
    비 TVCF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11회를 맞는
    <서울영상광고제 TVCF AWARD>
    국내 권위 있는 온·오프라인 통합 영상광고제로,
    이번 광고제에는
    지난 2013년 한 해 동안 방송됐던
    총 3,861편의 광고가 출품됐다.

    이 중 네티즌 평가 및 학계,
    업계 전문심사위원단 등
    3차에 걸친 심사과정을 통해
    총 26편의 수상작이 선정됐다.

    동상을 수상한 [자양윤모 열풍 영상]은
    [열에 지지 않는 풍성한 아름다움]
    중요성을 일깨우고자 진행된
    려 <자양윤모 열풍> 캠페인의 일환으로
    온라인에서만 공개된 작품으로
    공개된 지 3주 만에 200만건 이상의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가 된 바 있다.




  • <직장편>, <가족편> 총 2편으로 구성됐으며,
    직장과 가정에서 스트레스 받는 상황들을
    위트 있게 그려냄과 동시에
    마음의 열로부터 풍성한 아름다움을
    지켜야 함을 강조하며
    35~44세 여성들로부터
    공감을 불러 일으켜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두 편의 영상 중 <직장편>은
    출근길 발 디딜 틈도 없이 붐비는 버스,
    몰래 뒷담화하는 동료,
    젊은 여사원에게만 친절한 남자 직원,
    퇴근 시간만 되면 일을 던져주는 상사,
    스쳐 지나가는 월급 통장 등
    회사에서 스트레스 받는 상황들을
    직장인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실감나게 그려냈다.

    <가족편>에서는
    잠깐 집을 비운 사이
    집안을 난장판으로 만들어버린 아이,
    친구들에게는 아낌 없이 돈을 쓰는 남편,
    시도 때도 없이 집에 찾아오는
    눈치 없는 시어머니 등
    기혼 여성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겪었을 법한
    열 받는 상황들을 코믹하게 담아냈다.

    려 브랜드매니저 박유현 팀장은
    “열에 지지 않는
    풍성한 아름다움의 중요성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고자 하는 취지로
    [자양윤모 열풍 영상]을 기획하게 됐다.
    려는 앞으로도 다양한 미디어와
    다각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사진 = 아모레퍼시픽 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