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직접 아이디어 제시...‘소비자 맞춤 리얼 코스메틱’
-
소비자가 만드는 리얼 코스메틱 브랜드
<언니 레시피>가
화장품을 함께 만들어 나갈
품평단 50명을 모집한다.
<언니 레시피>는
화장품 경험이 많은 여성들의 뷰티 노하우를 담은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에스테틱 브랜드 <A.H.C>와
소녀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샤라샤라> 등을
운영하고 있는 <(주)카버코리아>의
새로운 코스메틱 브랜드다.
<언니 레시피>의 품평단 신청 자격은
화장품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가득한
20대 후반에서 30대 후반의 [언니]로,
자신만의 뷰티 시크릿을
마음껏 전술하고 싶다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품평단에게는
매월 카버코리아의 화장품이 선물로 증정되며,
카버코리아 브랜드의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매월 정기 모임 시
특별한 선물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신청은 오는 2월 2일까지
뷰티 전문 온라인 카페
[파우더룸(www.powderroom.co.kr)]을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언니 레시피의 페이스북
(www.facebook.com/sisterrecipe)]에
접속해 [좋아요]를 누른 후
[카페 파우더룸] 이벤트 페이지에
간단한 신청 이유 등을 댓글로 기재하면 된다.
<언니 레시피> 품평단의 당첨자는
오는 2월 4일 개별 통보하며,
2월 8일에 가산 디지털단지 소재의
카버코리아 사옥에서
품평단 정기 모임을 진행할 예정이다.“<언니 레시피>는
다년간 시행착오 끝에 얻은
언니들의 값진 뷰티 경험을 거울삼아 만드는
[소비자 맞춤 리얼 코스메틱]이 될 것이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등의 뷰티 전문가나
화장품 전문가 못지않은 모델,
파워블로거 등도 참여할 예정이며,
국내 최고의 화장품 연구진이
품평단의 아이디어를
실제 화장품으로 담아낼 계획이다”
- 카버코리아 마케팅팀 김옥엽 부장
[사진 = 카버코리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