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직접 아이디어 제시...‘소비자 맞춤 리얼 코스메틱’


  • 소비자가 만드는 리얼 코스메틱 브랜드
    <언니 레시피>
    화장품을 함께 만들어 나갈
    품평단 50명을 모집한다.

    <언니 레시피>는
    화장품 경험이 많은 여성들의 뷰티 노하우를 담은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에스테틱 브랜드 <A.H.C>와
    소녀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샤라샤라> 등을
    운영하고 있는 <(주)카버코리아>
    새로운 코스메틱 브랜드다.

    <언니 레시피>의 품평단 신청 자격은
    화장품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가득한
    20대 후반에서 30대 후반의 [언니]로,
    자신만의 뷰티 시크릿을
    마음껏 전술하고 싶다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품평단에게는
    매월 카버코리아의 화장품이 선물로 증정되며,
    카버코리아 브랜드의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매월 정기 모임 시
    특별한 선물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신청은 오는 2월 2일까지
    뷰티 전문 온라인 카페
    [파우더룸(www.powderroom.co.kr

    )]을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언니 레시피의 페이스북
    (www.facebook.com/sisterrecipe)]에
    접속해 [좋아요]를 누른 후
    [카페 파우더룸] 이벤트 페이지에
    간단한 신청 이유 등을 댓글로 기재하면 된다.

    <언니 레시피> 품평단의 당첨자는
    오는 2월 4일 개별 통보하며,
    2월 8일에 가산 디지털단지 소재의
    카버코리아 사옥에서
    품평단 정기 모임을 진행할 예정이다.


    “<언니 레시피>는
    다년간 시행착오 끝에 얻은
    언니들의 값진 뷰티 경험을 거울삼아 만드는
    [소비자 맞춤 리얼 코스메틱]이 될 것이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등의 뷰티 전문가나
    화장품 전문가 못지않은 모델,
    파워블로거 등도 참여할 예정이며,
    국내 최고의 화장품 연구진이
    품평단의 아이디어를
    실제 화장품으로 담아낼 계획이다” 
        - 카버코리아 마케팅팀 김옥엽 부장



    [사진 = 카버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