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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클리오, <네일 테라피 4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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춥고 건조한 겨울철에는 피부 뿐 아니라
손톱에도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특히 잦은 네일 컬러링으로 손상된 손톱은
지속적으로 관리해 주어야 하는데,
매번 네일숍을 방문하기가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때 집에서도 확실한 케어 효과로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네일 케어 제품을 이용한다면,
시간과 돈을 절약하면서도
건강한 손톱을 선사해 줄 것이다.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손톱에 촉촉한 수분과 영양을 듬뿍 주어
손톱을 케어해 주는 네일 케어 전문 라인
<네일 테라피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클리오 네일 테라피 4종>은
<에센셜 앰플>, <스트렝스너>,
<젤 톱 코트>, <퀵 드라이 스프레이>로 구성돼
겨울철 지치고 손상된 문제성 손톱을
자극 없이 건강하게 회복시켜 주는 것은 물론,
은은한 허브향으로 네일 케어를 하는 동안
심신을 안정시켜 주는 제품이다.영양과 수분을 부여해 주는
<에센셜 앰플>과 <스트렝스너>,
네일 컬러링을 한층 손쉽게 마무리 해주는
<젤 톱코트>와 <퀵 드라이 스프레이>로 구분된다.
<에센셜 앰플>은
건조하고 메마른 손톱에 뛰어난 보습 성분인
알로에 베라잎 추출물, 감초 추출물이
즉각적으로 수분을 부여해 주는 앰플 제품이다.풍부한 영양을 주면서도
끈적끈적한 오일들과 달리
수분 앰플 제형으로 되어 있어
손톱에 바르고 부드럽게 마사지해주면
바로 흡수돼 건조시간이 따로 필요 없다.
가격은 13ml에 9,000원대.또한 쉽게 갈라지는 연약한 손톱에
살구씨 오일, 보리지씨 오일로
영양감을 채워 주는 <스트렝스너>는
누렇게 착색된 손톱을 환하게 케어해 주고,
울퉁불퉁하게 갈라진 손톱 표면을
매끄럽게 채워 준다.특히 손톱이 예뻐 보이는
밀키 핑크 색상으로 되어 있어
네일 컬러를 따로 하지 않아도
윤기 나는 혈색 있는 손톱으로 표현해 주며
네일 케어 전, 베이스 코트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가격은 13m에 9,000원대.
또한 <젤 톱코트>는
일반적인 톱코트와는 달리
젤 네일을 한 것 같은
도톰한 볼륨감과 광택감을 주면서,
강한 코팅막이 손톱을 보호해
네일 컬러 지속력을 높여 준다.젤 네일 같은 마무리감에도 불구,
일반 톱코트와 비슷한 빠른 건조 속도로
네일 컬러 시간을 줄여 준다.
가격은 13ml에 9,000원대.
마지막으로, 컬러링 후 살짝 뿌려주면
찍힘이나 뭉개짐 없이
쉽고 빠르게 건조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퀵 드라이 스프레이>로 마무리해 주면
집에서도 숍에서 받은 네일처럼 케어할 수 있다.스프레이 타입으로 되어 있어 사용이 간편하며,
은은한 허브향이 손톱에 오랫동안 남아
기분 좋은 느낌을 선사한다.
가격은 30ml에 1만 원대.새롭게 선보이는 <네일 테라피 4종>은
클럽클리오 명동, 홍대, 이대, 압구정,
일산, 건대, 대구 동성로, 청주 성안길,
부산 경성대 매장, 화장품 전문점,
그리고 온라인 클럽 클리오(www.clubclio.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 구달, <발효 오일 베이스 스킨케어 9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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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일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구달>이
신제품 <발효 오일 베이스 스킨케어 9종>을 출시하며
새롭게 리런칭한다.
리런칭된 <구달>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2014년 <발효 오일 베이스 스킨케어 9종>은
피부 미용에 탁월한 효과를 지닌 7가지 씨앗을
온도 27도, 습도 70%의 조건에서
30일간 발효시켜 추출한 오일 성분을 베이스로 하여
보습력을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특히 구달의 발효 오일은
천연 씨앗의 좋은 성분을 다량으로 추출하는
진분홍색 [핑크 효모], 홍국으로 발효되어
피부 탄력 증진 및 브라이트닝 효과가 뛰어날 뿐 아니라,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제공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이번에 출시한
<구달 발효 오일 베이스 스킨케어 9종>은
물처럼 산뜻하게 흡수되는
리페어 플러스 에센셜 오일,
미스트 타입 토너, 에멀전,
에센스, 크림 등으로 구성돼 있다.
배가된 보습력과
피부 재생효과를 바탕으로
피부의 급격한 초기 노화를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탄력이 느껴지는
핑크빛 동안 피부를 선사하는
효과적인 아이템이다.
구달 홈페이지(http://www.goodal.co.kr)에서는
구달 브랜드 리런칭을 기념하여
[리페어 플러스 에센셜 오일 1천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1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댓글을 통해
[리페어 플러스 에센셜 오일이 나에게 필요한 이유]를 남기면
자동 응모되며, 총 1,000명을 추첨해
<리페어 플러스 에센셜 오일> 15ml를 증정할 예정이다.구달의 스킨케어 신제품은
압구정, 홍대 등 클럽 클리오 매장과
직영 온라인 몰에서 만날 수 있다.
▲ 구달, <리페어 플러스 에센셜 오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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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효 오일 스킨케어 브랜드 <구달>이
피부 친화력을 강화시켜 풍부한 영양과 보습을
빠르고, 정확하게 부여해 주는 발효 오일
<리페어 플러스 에센셜 오일>을 출시한다.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아
피부 결 사이사이의 주름을 효과적으로 관리해 주는
<리페어 플러스 에센셜 오일>은
피부미용 효과가 높은 7가지 천연 씨앗을
홍국 발효 기법으로 추출해낸 오일로,
보습효과와 피부 흡수력을 배가시킨 것이 특징이다.특히 항산화 물질(Dimerumic acid)을 생성해 주는
핑크 효모 [홍국]으로 발효해 얻은 오일은
피부의 기초 체력을 높여주는 것은 물론,
발효 과정에서 오일 입자가 미세하게 쪼개져
피부에 발랐을 때 마치 물방울이 스며드는 듯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구달이 브랜드 리런칭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리페어 플러스 에센셜 오일>은
얼굴뿐 아니라 헤어 및 바디에도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 멀티 오일로, 24시간 보습이 지속되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 인증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강력한 보습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구달 리페어 플러스 에센셜 오일>은
구달 온라인 쇼핑몰과
클럽클리오 온, 오프라인 몰에서 만날 수 있다.
▲ 라진, <젠틀 리파이닝 스크럽 마스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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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나다 바이오테크 스킨케어 브랜드
<라진(RACINNE)>은
획기적인 캘러스 배양기술로 탄생한
<얼티밋 하이드라 퍼펙션>시리즈의 신제품
<젠틀 리파이닝 스크럽 마스크>를 출시했다.
신제품 <젠틀 리파이닝 스크럽 마스크>는
마스크 팩을 하는 동안 충분한 수분 및 영양을
풍부하게 공급해줄 뿐만 아니라
자극을 최소화한 스크럽과
마사지 기능까지 함께 부여해 주는
신개념 3 in 1 스크럽 수분 마스크 제품이다.
<젠틀 리파이닝 스크럽 마스크>에는
고농도로 정제시킨 포도 캘러스 배양 추출물과
피부에 좋은 7가지 유효성분들로 구성돼 있으며,
특히 비타민 E와 식물성 버터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된 캡슐 포뮬라는
각질층의 묵은 각질들을
자극 없이 부드럽게 제거해 주는 동시에
피부 속 수분을 지키고
필요한 영양을 공급해 주는 기능을 더했다.
또한 스크럽 후 생겨날 수 있는
불균형적인 유수분 밸런스까지
마스크로 잡아 주어
더욱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 준다.
가격은 75m에 3만 원대.
▲ LG생활건강, < 다비 비노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 -
<LG생활건강>은
포도와 와인의 생명력을 피부에 전달해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
[비노 테라피(Vino Therapy)]로,
지친 피부에 힐링과 활력을 선사하는
<다비(DAVI) 비노 모이스처라이징 페이스 마스크>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미국 나파밸리의 포도를
온전히 증류해 얻은 포도수,
강력한 항산화 효능을 지닌 포도씨 오일 추출물,
포도 껍질까지 모든 포도 성분을 함유했다.명품 와인의 본고장인 나파밸리의 생명력이 가득한
젤 타입의 텍스처와 싱그러운 천연 향으로
피부에 닿는 순간 즉각적인 수딩효과를 느낄 수 있다.
다비(DAVI) 고유의 안티에이징 블랜딩 성분인
[피토 메리지티(‘Phyto-Meritage™)]는
포도의 항산화 효능을 극대화함으로써
건강한 동안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탁월한 항산화 효능은
ORAC(미국 USDA에서 개발한 항산화력 측정 방법)를 통해
입증 받았다.나파밸리 와이너리 여성들이
강한 햇볕 아래 고된 노동에도 불구하고
젊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은
포도와 와인을 항상 먹고 만지기 때문으로,
나파밸리의 [비노 테라피] 노하우를
마스크 팩에 그대로 담았다.
워시 오프 타입의 마스크 팩으로
세안 후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얼굴 전체에 도톰하게 바른 뒤 10분 뒤 씻어낸다.일주일에 2~3회 마스크 팩 케어로,
피부 톤 개선으로 촉촉하고
환하게 빛나는 피부를 가꿀 수 있다.
가격은 100ml에 5만8,000원대.
▲ LG생활건강, <메소드 미키미니 바디 워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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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
<LG생활건강>
전 세계인의 친구 미키 마우스와 미니 마우스의
사랑스러움을 담은 메소드의 콜라보레이션 신제품
<메소드 미키미니 바디 워시> 2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레드, 옐로우의 비비드한 컬러에
밝고, 경쾌한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 캐릭터를 입힌 감각적인 용기가
욕실 분위기를 환하게 밝혀 주고,
달콤한 스트로베리향과 상큼한 레몬민트향 등
기분 좋은 향이 샤워 시간을 즐겁게 만들어 준다.
또한 美 연방환경청(US EPA)에서
안전성을 인증 받은 식물 유래 성분을 함유해
피부가 민감하고 연약한 아기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비타민 E, 알로에 등이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 준다.
<LG생활건강>과 합작해 국내에 진출한
미국 친환경 생활용품 브랜드 <메소드(method)>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아름다운 향의
매력적인 친환경 제품으로
친환경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주부들을 중심으로 각광받고 있다.<메소드 미키 바디 워시>는 532ml에 1만3,900원대,
<메소드 미니 바디 워시>는 532ml에 1만3,900원대.
▲ 바비 브라운, 엑스트라 브라이트 파우더 콤팩트 파운데이션 -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이
아시아 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다양한 기능으로 업그레이드 한
<엑스트라 브라이트 파우더 컴팩트 파운데이션>을 선보인다.
신제품
<엑스트라 브라이트 파우더 콤팩트 파운데이션 SPF25 PA+++>은
속은 촉촉하면서도
겉은 매끈하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제품으로
일명 [베이비 페이스 콤팩트]로 불린다.
<엑스트라 브라이트 파우더 콤팩트 파운데이션>은
시트러스 성분과 빛 반사 입자가 바르는 즉시
피부 톤을 보다 환하고 고르게 표현해 주며,
오이 추출물과 펜타비틴®의 복합체가 함유돼
피부 속 수분을 끌어 당겨
파우더로 인한 건조함 없이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또한 샤인 프리 파우더 기술로
피부 위의 과도한 피지를 흡수해
8시간 동안 피부가 건강하고 생기 있어 보이게 한다.식약처로부터 인증 받은
UVA/UVB의 광범위한 자외선 차단 성분은
태양의 유해 광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고
스폰지가 내장돼 있는 콤팩트 형태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투명하게 빛나는
베이비 페이스를 연출하기에 용이하다.
가격은 용기 1만5,000원대, 리필 5만4,000원대.
바비 브라운 커뮤니케이션팀 안현미 차장은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브랜드 창립자인 바비 브라운은
노메이크업이 아닌 각자의 피부에 맞는
누드 톤을 만들어내기 위해 부단히 노력해왔다”며
“파운데이션의 명가, 바비 브라운에서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엑스트라 브라이트 파우더 콤팩트 파운데이션>은
개개인의 피부 톤에 꼭 맞는
촉촉하면서도 화사한 완벽한 누드 톤의 피부로
올봄 트렌드인 누드 룩을
모든 여성들이 아름답게 연출할 수 있게 해줄
최적의 베이스 제품”이라고 말했다.
바비 브라운의 신제품
<엑스트라 브라이트 파우더 콤팩트 파운데이션>은
29일부터 전국 바비 브라운 전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www.bobbibrown.co.kr),
모바일 페이지(m.bobbibrown.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 JMW, 2014 리미티드 에디션 <헤어 드라이어&헤어 아이론> -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헤어 브랜드 <JMW>가
우수한 성능은 물론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2014 리미티드 에디션 헤어 드라이어와 헤어 아이론>을
출시한다.
1,000개 수량 한정으로 판매되는 이번 신제품은
펄감이 가미된 고급스런 화이트 색상의 제품으로,
<2012 리미티드 에디션>의 인기에 힘입어 특별 제작됐다.특히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헤어 드라이어로만 구성됐던 2012년과는 달리
아이론이 추가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JMW의 <2014 리미티드 에디션 헤어 드라이어>는
친환경 모터 BLDC를 사용하여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기존 상품에서 발생하던 미세유해물질(Carbon)을
완벽 차단한 자연 바람을 느낄 수 있다.또한 미열이 차단된 완벽한 냉풍이 발생하여
건조해진 모발을 보호하며,
기존 상품 대비 2배 이상 강력한 바람이
빠른 건조와 함께 촉촉하고 윤기 있는 머릿결로 가꿔 준다.
JMW의 <2014 리미티드 에디션 헤어 아이론>의 경우
바디 전체에 세라믹 코팅이 돼 있어
모발의 손상을 최소화하고
머릿결에 윤기를 부여해 준다.또한 독립 온도제어 방식을 사용해
초기 예열시간이 짧고,
우수한 온도 복원력이 모발을 보호해 주며,
10도 범위의 세분화된 온도 조절로
다양한 스타일링에 맞는 최적화된 온도 설정이 가능하다.
<JMW 2014 리미티드 에디션>은
JMW Members 대리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JMW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jmwkorea.com)을 통해
자세한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 오설록, <메모리 인 제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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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차(茶) 브랜드 <오설록>이
제주에서의 설렘 가득한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로맨틱한 블랜딩 티(Blending Tea)
<메모리 인 제주(Memory in Jeju)>를 출시했다.
오설록은 100만 평 규모의 유기농 다원,
차문화 복합 체험공간 티뮤지엄, 티스톤 등
제주에 뿌리를 두고 있는 브랜드로,
제주의 자연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이번 신제품 <메모리 인 제주>는
제주의 사계를 표현한
<시즌 오브 제주(Season of Jeju)>,
제주의 아름다운 비경을 표현한 블랜딩티
<신 오브 제주(Scene of Jeju)>에 이어 출시된
<제주 시리즈>의 세 번째 제품이다.
<메모리 인 제주>는
일반 화차(花茶)와는 달리,
꽃에서 추출한 향기에 더해
꽃 본연에 숨겨진
달큰한 과일 향미를 극대화하여 완성도를 높였으며,
제주 대표 꽃을 모티브로 한 4종으로 구성됐다.설레는 첫사랑을 표현한 <벚꽃향 가득한 올레>,
맑고 청초한 사랑을 표현한 <귤꽃향을 품은 우잣담>,
정열적이고 뜨거운 사랑을 표현 한 <동백이 피는 곶자왈>,
변함없는 사랑을 의미하는 <달꽃이 바라보는 바당>으로,
각 티(Tea)의 이름에는 모티브가 된 추억의 장소를
제주 고유의 말로 표현해 특별한 감성을 더했다.
또한 패키지는 제주의 아름다운 꽃 일러스트와 함께,
제주 오색딱따구리, 제주남색남방공작나비 등
제주의 생물을 조화시켜,
신비롭고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과
설레는 사랑의 감정을 절묘하게 표현했다.
오설록 브랜드 매니저 문규성 팀장은
“모든 사람들은 연인, 친구, 여행 등에 대해
한 가지씩은 마음을 설레게 하는
아름다운 추억을 안고 살아간다.
<메모리 인 제주>는
제주를 모티브로 한 향기를 통해
각자의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티”라며
“블랜딩티 한 잔으로 추억을 떠올리며,
잠시나마 마음의 휴식이 되는 순간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제품은 오설록 티하우스,
전국 주요 백화점 오설록 티숍,
오설록 홈페이지(www.osulloc.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사진 = 클리오, 구달, 라진,
LG생활건강, 바비브라운, JMW, 오설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