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화장놀이 문화] 전파하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 인정받아

  • <에뛰드하우스>가 
    201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화장품 브랜드숍
    부문에서
    6년 연속으로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12주년을 맞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의 주최로
    국내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이다.

    매출액, 시장점유율, 경영실적 등을 분석해
    선정된 후보 브랜드 중
    소비자 평가단의 투표와 온라인 조사,
    전문가들의 심의를 거쳐
    우수한 브랜드를 선정한다.

    에뛰드하우스는 지난 6년간
    화장품 브랜드숍 부문에서
    대상을 연속으로 수상했다.

    에뛰드하우스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품질 서비스 만족도, 가격대비 만족도, 기대대비 만족도, 재구매 의도, 타인추천 의도 등
    만족도 평가 전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으며
    에뛰드하우스에 대한 소비자의 높은 만족도와 신뢰도,
    차별화된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에뛰드하우스는
    [화장이 습관적인 일상이 아니라 매일 새롭고 신나는
    놀이처럼 즐길 수 있어야 한다]는 브랜드 철학으로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 전파에 중심을 두고 있다.

    다양한 컬러의 메이크업 제품,
    만족스러운 품질, 앙증맞은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주알 맑은 BB크림>, <진주알 맑은 애니쿠션>,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등
    다양한 히트 상품을 만들어내고 있다.

    또한 공주(princess)를 연상시키는 핑크빛 매장 인테리어와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와 함께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2007년 태국으로 첫 해외 진출을 시작해
    2013년 11월 초 중국 상해에 1호점을 오픈 하는 등
    아시아 12개국에 약 200여 개의 매장을 성공적으로 운영하며
    [K-Beauty(K-뷰티)] 선두주자로 선전하고 있다.

    글로벌 시장에서도 에뛰드하우스는
    [프린세스] 감성이라는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로
    전 세계 여성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며
    커다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출처 = 에뛰드하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