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박효주의 파격 록시크 화보가 공개됐다.박효주는 tvN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3>(연출 장영우, 극본 정현정)에서 낙천적이고 유쾌한 성격을 지닌 홈쇼핑 11년 차 만년 대리 이민정 역을 맡아 2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다.
그간 보여온 털털한 매력과는 180도 달라진 모습을 선보일 박효주가 그녀만의 시크하고 섹시한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패션매거진 레이디경향과 함께 화보 촬영에서 박효주는 당당한 자태와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섹시미를 과시했다.
화보 속 박효주는 그간 선보여온 털털하고 중성적인 모습과는 전혀 다른 페미닌한 매력을 뽐내는 동시에 시크한 눈빛으로 이전과 전혀 다른 사람으로 보일 만큼 파격적이다. 목선을 드러낸 커트머리에 강렬한 메이크업, 거기에 카리스마 넘치는 모던 록시크룩으로 강렬한 매력을 발산했다.
박효주는 락시크의 상징 블랙컬러와 다양한 가죽 소재의 의상을 통해 강한 카리스마를 강조했다. 특히, 블랙 의상 속에서도 넥라인이 깊게 파인 가죽드레스를 입은 박효주는 글래머러스한 자태로 S라인을 한껏 뽐내며 관능미를 과시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한편, 박효주는 1월 13일 첫 방송되는 tvN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에서 뜨겁지만 담백한 연애가 좋은 엉뚱매력의 소유자 이민정 역을 맡아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박효주 화보, 사진=레이디경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