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꽃보다 누나> 4차 티저 영상이 공개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꽃보다 누나> 제작진은 21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미연의 도전]이라는 제목과 함께 <꽃보다 누나> 4차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미연은 제작진을 향해 끊임없이 질문을 쏟아내고 있다. 여행 계획을 맡게 된 이미연은 “그동안은 제가 어디 가고 싶다고 하면 알아서 다 찾아주는 사람들이 다 있었다. 혼자서 하는 여행은 이번이 처음이다”고 걱정을 드러냈다.
이어 이미연은 제작진과의 자리에서 “숙소는 공항 근처에 잡아야겠죠?”, “짐을 풀고 움직이는 것이냐”, “국제 공항이 하나인가요?”, “꼭 다 같이 움직여야 하나요?” 등의 질문을 던지며 꼼꼼히 필기하면서 열성적인 모습을 보였다.
꽃보다 누나 4차 티저를 접한 네티즌들은 “빨리 본방 보고 싶다”, “이미연 질문왕 매력적이야”, “꽃보다 누나 4차 티저 보니 기대된다”, “드디어 다음주네요”, “꽃보다 누나 4차 티저만 봐도 재밌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나영석 PD의 배낭여행 프로젝트 2탄 tvN <꽃보다 누나>는 동유럽 크로아티아를 배경으로 배우 윤여정, 김자옥, 김희애, 이미연 그리고 짐꾼 이승기가 출연한다. 오는 11월 29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꽃보다 누나 4차 티저, 사진=꽃보다누나 공식 페이스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