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다니엘 보아의 시너지가 기대를 모은다.

    KBS 2TV 시추에이션 드라마 <연애를 기대해>(극본 주화미, 연출 이은진) 제작진은 29일 최다니엘과 보아의 사진을 공개했다.

    극중 보아가 맡은 여대생 주연애는 사랑스런 외모와 털털한 성격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 만점이지만 어설픈 밀당때문에 번번이 연애의 쓴맛을 보는 연애허당이다.

    반면 최다니엘이 분하는 차기대는 여자의 마음을 읽는 능력이 탁월한 연애고수. 합리적이고 현실적인 연애관을 지닌 그가 우연치 않게 보아의 SNS 연애코칭에 나서게 된다. 하지만 여심 족집게인 그도 정작 본인의 연애에는 어려움을 겪는 헛똑똑이기에 최다니엘의 연애코칭이 무사히 진행될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드라마에서만 볼 수 있는 최다니엘 보아의 신선한 조합과 동갑내기 친구인 두 사람의 쫀쫀한 연기호흡은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연애를 기대해> 한 관계자는 “최다니엘 보아는 만나기만 하면 수다 삼매경에 빠지는 등 이번 작품에서 처음 만났음에도 오래된 친구 같아 보일 정도다. 보아를 위한 최다니엘의 연애코칭이 재미있게 그려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연애를 기대해>는 요즘 남자, 요즘 여자의 연애관을 진솔하고도 유쾌하게 그린 스토리를 담았다. 최다니엘 보아 임시완 김지원 등이 출연하며 오는 9월 11,12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최다니엘 보아, 사진=아이오케이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