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델 장윤주가 모델 겸 배우 이수혁의 목소리가 푹 빠졌다.이수혁은 29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도전수퍼모델코리아4>(이하 도수코4)에서 도전자들의 미션 화보 촬영 결과물을 평가하는 심사위원으로 활약한다.
완벽한 외모와 특유의 저음 목소리 때문에 MC 장윤주, 심사위원 이혜주, 한혜연 등 여성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디.
최근 드라마를 통해 연기에 도전한 이수혁은 신비로우면서 묘한 매력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이수혁의 저음 보이스는 그만의 매력 포인트로 손꼽힌다. <도수코4> 3화에서는 다년간의 모델 활동으로 쌓은 감각과 경험을 바탕으로 주옥 같은 심사평을 더할 예정이다.
온스타일에서 지난 27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한 <도수코4> 3화 심사장면에서는 심사를 보는 이수혁과 그의 목소리에 심하게 매료된 여성 심사위원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도수코4> 멘토로 참여한 한혜연 심사위원은 심사평을 하고 있는 이수혁을 향해 대뜸 “목소리가 어쩜…너무 멋있다”며 이수혁 목소리에 매료된 모습을 보였다. MC 장윤주는 훈훈한 심사 분위기에 “이수혁씨 다음 주에도 나와주세요”라고 러브콜을 보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번 <도전수퍼모델코리아4> 3화에서는 12명의 도전자가 경쟁을 이어나간다. 방송은 29일 오후 11시.
(장윤주 이수혁, 사진=CJ E&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