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박주미의 치명적인 매력을 담은 무보정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박주미는 얼루어코리아 8월호에서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 정샘물의 뮤즈로 발탁, [The Snow Queen] 콘셉트로 촬영한 화보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주미는 기존의 청순한 이미지와는 상반된 차갑고 투명한 얼음의 여왕으로 변신해 신비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또, 독창적인 메이크업과 파격적인 헤어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 현장 스태프들로부터 “역시 박주미”라며 찬사를 받았다.
특히, 박주미는 촬영 내내 사진을 꼼꼼하게 모니터링 하고 새로운 표정과 아이디어를 제시하며 프로페셔널 한 모습을 보였다. 장시간 진행되는 촬영에서도 피곤한 기색 없이 밝은 표정과 태도로 현장 분위기를 경쾌하게 리드하며 즐거움을 선사해 큰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이다.박주미 무보정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박주미 무보정 여신 인증”, “박주미 무보정 비하인드 컷도 화보”, “패션의 완성은 얼굴, 박주미 진짜 예쁘다”, “박주미 무보정 우아함의 극치”, “박주미 무보정 시간을 거스르는 미모”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주미의 색다른 모습을 담은 화보는 20일 발간된 얼루어(allure) 8월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박주미 무보정, 사진=레젤이엔엠코리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