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OA 블랙(지민, 초아, 유나, 유경, 민아)과 주니엘의 애교 단체컷이 공개됐다.

    주니엘은 21일 자신의 트위터에 “숨은 주니엘 찾기 2탄. 모야(MOYA)가 중요해! 주니엘의 [감동이 중요해] 많이 들어주시고 다음 주 컴백하는 AOA 블랙의 [모야](MOYA)도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들은 AOA 블랙의 베이스와 랩 담당 민아를 중심으로 깜찍하게 앉아 있는 리더 지민, 초아- 주니엘, 유나-유경 순으로 모두 브이 포즈로 애교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AOA블랙 주니엘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AOA블랙 주니엘 정말 귀여워”, “평소에도 이렇게 노는 거야?”, “AOA블랙 주니엘 포켓걸 등극”, “다들 꽃미모에 눈부셔~”, “AOA블랙 주니엘 새로운 걸그룹 탄생?”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주니엘은 지난 18일 발매된 작곡가 김도훈의 [DOKKUN 프로젝트 파트3]의 신곡 [감동이 중요해](Feat. 한해 of 팬텀)로 벅스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등 주요 음원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1위를 석권하며 돌풍을 일으켰다. 

    또, 5인조 걸 밴드 AOA 블랙은 오는 23일 일본 쇼케이스를 가진 뒤 26일 타이틀곡 [모야]로 국내 컴백을 예고해 국내외 큰 관심을 받고 있다.

    (AOA블랙 주니엘, 사진=주니엘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