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덥고 습한 여름철, 매끈광 피부 표현하는 팩트
  • ▲ ⓒ조성아22
    ▲ ⓒ조성아22


    홈쇼핑 13회 전 방송 모두 완판,
    52만 4,000개 이상의 제품이 판매되어
    한 달 만에 100억 원 판매고를 올린 제품이 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 원장이 선보인 브랜드
    [조성아22]의 여름 메이크업 신제품,
    [바운스 업 팩트]가 대박 신화를 이어가고 있는 것.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바운스 업 팩트]
    쿠션 타입의 팩트가 장악해 온
    베이스 메이크업 시장의 판도를 뒤흔드는 신개념 팩트다.
     



    탄력있고 통풍성 있는 그물망 제형으로
    무더운 여름 보송보송 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파운데이션으로,
    우뭇가사리, 곤약 등 2가지 마린 추출 젤라틴과 불가사리 콜라겐,
    에피 펄프를 함유해 피부 표면을 탄력 있고 촘촘하게 만들어 준다.

    미립자 파우더와 특허성분 아쿠아 실의 조합이
    그물망 형태를 이루고 있어 화장이 무너지지 않게끔 하며,
    [24시간 화장 지속]이라는 임상 실험 결과를 갖고 있다.

    또한 파라벤, 타르색소, 인공향, 광물성 오일, 알코올,
    벤조페논 등 피부에 유해한 6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바운스 업 팩트]는 GS홈쇼핑과 롯데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8월에 [조성아22]의 온라인 숍이 오픈되면 홈쇼핑 채널뿐 아니라
    온라인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조성아 22는 지난 3월11일 조성아 원장이
    대기업과의 협업 시스템에서 독립을 선언하며 론칭한 브랜드다.

    이는 조성아 원장만의 진정성이 담겨있는
    22년간 행보의 집약체이자 조성아 자체 순수 DNA를 담은
    휴먼 브랜드로 기초와 색조 화장품의 연구,
    개발, 생산, 판매까지 아우르는 코스메틱 기업이다.

    조성아22는 더 많은 여성들과 [즐거운 메이크업]의 노하우를 공유하며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풍성하고 아름답게 만들어 주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