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와 한채아의 호흡으로 ‘세상에서 가장 쿨한 카페, 카누’ 광고공유가 직접 로스팅한 원두 패키지, 카누 페이스북 통해 증정 예정
-
대한민국 대표 커피 전문 기업 동서식품㈜(대표 이창환)은 여름을 맞아인스턴트 원두커피 <카누(KANU)>를 시원하게 즐기는<카누 아이스 편> 신규 TV 광고를 6월 1일부터 방영한다.공유가 한채아의 <카누> 바리스타로 등장해,<카누>와 얼음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업무 중 중요한 미팅을 위해 자리에서 일어나는 한채아.
이를 본 카누 카페 바리스타 공유가 직접 로스팅한 카누 아이스를 건넨다.카누 아이스를 받아 든 한채아가 상쾌한 표정으로 카누 아이스를 마시자
입고 있던 검은색 정장이 시원한 흰색의 바캉스 원피스로 변하고,
한채아는 밝은 모습으로 사무실을 나선다.이어서 공유가 카누 아이스에 기대어
[세상에서 가장 쿨한 카페, 카누]라고 내레이션 하는 것으로 광고는 마무리 된다.국내에서 원두를 직접 로스팅해 더욱 신선한 <카누>의 특징을 전달하기 위해바리스타로 변신한 공유는 이번 광고 촬영장에서 직접 로스팅을 선보였다.
공유는 자신이 직접 로스팅한 원두를 카누 고객들에게 선물하자는 깜짝 아이디어를 냈다.
이러한 공유의 제안에 스태프들은 그 자리에서 원두를 포장해
300개의 한정판 원두 패키지를 만들었다.
공유가 직접 로스팅한 원두 패키지는
카누 페이스북(www.facebook.com/maxim.kanu)을 통해 카누 고객들에게 증정될 예정이다.“<카누>의 주 타깃인 직장인의 일상이 <카누>를 통해
쿨한 카페로 변신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무더운 여름날, 소비자들이 <카누>와 함께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 동서식품 김재환 마케팅 매니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