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말까지 시승하면 사은품 증정…200만 원 주유권까지나이토 대표 “시승행사 및 네트워크 강화 활동 전개할 것”
  • 한국닛산㈜(대표 켄지 나이토. www.nissan.co.kr)이 1월 한 달 동안 온라인 시승신청을 하거나 전시장에서 시승, 계약한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2013 새해맞이 전국 시승행사’를 갖는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크로스오버 모델 ‘무라노’, ‘로그’를 구매하면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나 주유권을 주는 특별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 켄지 나이토(Kenji Naito) 한국닛산 대표이사의 설명이다.

    “2013년 계사년을 맞아 더 많은 고객들이 닛산의 탁월한 성능과 수준 높은 서비스를 체험해 보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올 한해 차량 체험 기회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시승행사, 네트워크 강화 활동을 적극 전개할 것이다.”

    이번 시승행사는 1월 31일까지 ‘온라인 시승’과 ‘전시장 시승’으로 진행된다.

    ‘온라인 시승’은 닛산 홈페이지(www.nissan.co.kr)를 통해 신청을 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스웨덴 브랜드 트리바(TRIWA) 손목시계, 2013 닛산 위클리 캘린더를 증정한다.

    ‘전시장 시승’는 전국 닛산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을 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2013 닛산 위클리 캘린더를, 계약한 고객에게는 인케이스(Incase) 백팩을 사은품으로 준다. 



  • 크로스오버 모델 ‘무라노(Murano)’를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로 구매하면 36개월 무이자 할부를, 현금으로 구매하면 300만 원의 주유권을 준다.

    도심형 크로스오버 ‘로그 플러스(Rogue+)’는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현금 구매하면 100만 원(2WD)/150만 원(4WD) 상당의 주유권을 준다.
     
    시승행사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닛산 전시장과 고객지원센터(080-010-2323)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