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천식이 박명수에게 받은 센스 화환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12일 개그맨 문천식은 자신의 트위터에 "오가다 오픈식 잘 했습니다. 화환이 왔네요. 첫 번째 박명수 형님. 배우 하지원, 노홍철, 김태우! 확대해서 보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문천식의 연예계 동료인 박명수, 하지원, 노홍철, 김태우 등이 보낸 화환들이 차례대로 배치돼있다.
특히 박명수는 '천식아 네 머리 큰 만큼 대박나라' 라는 독설이 담긴 센스있는 문구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노홍철의 화환 역시 자신을 '못친소 F1'이라 칭하는가 하면, '몸에 좋은 한방차로 내 얼굴 돌려줘'라는 멘트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 웃음짓게한다.앞서 노홍철은 MBC '무한도전-못생긴 친구를 소개합니다' 특집편에서 과거 잘생겼던 외모가 최근들어 못생겨졌고, 결국 못생긴 외모순위에서 1등을 해 못친소 F1으로 꼽힌 바 있다.
이 외에 하지원의 화환에는 '천만관객 배우 하지원, 한방카페 오가다! 대박'라는 문구가, 가수 김태우의 화환에는 '날씬한 가수 김태우'라는 문구가, 가수 성시경의 화환에는 '야생가수 성시경, 한방차 마시고 잘자요'라는 재치있는 문구를 남기기도했다.
또 배우 이동욱은 화환에 '강심장 MC 배우 이동욱, 천식이형 강심장 나와서 오가다 홍보해요'라는 문구로 자신이 MC를 맡고있는 강심장으로 깨알같이 캐스팅해 눈길을 끈다.
한편, 문천식 박명수 센스화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독설은 여기서 그치지 않네", "하지원이랑은 영화찍은 인연이 계속되나?", "인맥 엄청 넓네~", "와 배우 이동욱까지?", "한방카페 오가다 가봐야지", "잘자요~ 성시경 너무좋다", "노홍철 어쩌면 좋아ㅜㅜ"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 출처=문천식 트위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