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많은 사람들이 '드림카'로 꼽는 포르쉐. 포르쉐 오너들은 연말 송년회도 남달랐다.

    포르쉐 클럽 코리아(Porsche Club Korea. PCK)는 지난 8일 서울 강서구 메이필드 호텔에서 열린 PCK 2012 송년회를 통해 소아암과 심장질환이 있는 어린이를 위한 기부 모금과 자선경매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 포르쉐 클럽 코리아 회원 120여 명이 참석한 이날 자선 행사는 2012년 포르쉐 클럽 코리아 활동 및 업무 보고, 4기 임원진 선출, 자선경매의 식순으로 진행됐다.

    자선 경매는 경제적 어려움으로 수술을 받지 못하고 있는 소아암, 심장질환 아동들을 위한 행사였다. 포르쉐 클럽 코리아 회원과 공식 수입사 스투트가르트 스포츠카㈜가 함께 모은 기부금과 자선 경매 행사로 모은 기금 4천만 원은 모두 삼성의료원에 기부했다.

    이날 자선경매에는 포르쉐 클럽 회원 뿐만 아니라 미쉐린 코리아, 포르쉐 디자인 타임피스, 케세이 퍼시픽, 에스티 로더, 잘리아니, 랩 시리즈, 케라스타즈, 안나수이, 보니 본, 샤르망, 스포파크, 에쓰오일 토탈 윤활유, 아디다스 등 자동차 관련 업체와 다양한 분야의 고급브랜드가 동참해 기부행사를 뜨겁게 했다.

    포르쉐 클럽은 독일 포르쉐 본사로부터 공식 허가를 받아 나라마다 하나만 존재하는 포르쉐 오너들의 동호회다.

    포르쉐 클럽은 1948년 포르쉐AG가 설립된 지 4년 후인 1952년 독일에서 처음 만들어진 후 현재 620개의 공식 클럽과 18만여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포르쉐 클럽 코리아는 2006년 설립된 이후 현재 155명의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