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한효주와 밴드 브로콜리너마저가 호흡을 맞춘 라이브 영상이 공개된다.
브로콜리너마저와 한효주가 결성한 프로젝트 밴드 '한효주 with 브로콜리너마저'의 '숨바꼭질' 라이브 영상이 6일 네이버 뮤직을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한효주 with 브로콜리너마저'의 이번 라이브는 생중계에서는 라이브 공개와 같은 날 발표되는 새 앨범 '1/10'에 수록된 신곡들을 최초로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생중계는 브로콜리너마저 특유의 감성적 연출에 영화 '은교'로 청룡영화제 조명감독상을 수상한 '홍승철' 조명 감독의 조명 설계가 더해진 사실이 알려져 라이브 중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효주 역시 영화 '감시' 촬영으로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이번 라이브 생중계를 위해 기꺼이 즐거운 마음으로 함께 무대에 서는 것을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한효주 라이브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한효주 목소리가 너무 좋다", "아 반창꼬 기대된다", "예쁘니까 노래 못해도 돼", "브로콜리너마저랑 잘어울릴 듯"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효주와 브로콜리너마저는 올해 초 우연히 만나게 된 자리에서 소통한 감성적 공감을 통해 이번 작업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힌 바 있다.
한효주와 브로콜리너마저는 지난 11월 21일 '숨바꼭질' 음원을 발표했다.[사진 출처=미러볼 뮤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