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팩을 처음 해본다는 한 남성의 에피소드가 네티즌들의 웃음을 자극했다.

    최근 한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한 남성이 얼굴에 팩을 붙이고 누워있는 모습이 담긴 ‘팩 처음 해 본 남자’라는 제목으로 게시물이 올라왔다.

    이 남성은 “어머니가 팩을 해주신다고 하셨다”며 처음에는 좋아했지만, 이상한 팩의 모양에 당황했다. 일반 팩이 아닌 턱선을 관리해주는 팩이었던 것. 그는 무조건 구멍에 코를 넣어야 하는다는 생각에 턱 집중관리 팩을 거꾸로 붙이는 등 우스꽝스럽게 붙여 놓았다.

    게시자는 “코에 맞춰야 된다는 강박관념에 사로잡혔었다. 이마에 길쭉한 부분을 턱으로 옮겼다. 눈과 입을 가려 좀 이상했지만 역시 비싼 것은 다르구나 생각했다”며 다시 팩을 붙였지만 계속 잘못된 팩 사용법을 보여 네티즌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이후 이 남성는 어머니의 도움으로 제대로 팩을 붙일 수 있었다. 그는 “나만 이런 식으로 붙인건가. 설명도 없고 혹시라도 이런 팩을 사시는 분이 있다면 저 같은 실수하시는 분이 없기를”라는 당부를 덧붙이기도 했다.

    ‘팩 처음 해 본 남자’ 게시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빵 터졌다!”, “엉뚱함이 귀엽다”, “나도 처음엔 팩을 잘못 붙이는 실수했었다”, “턱선 관리팩 처음 본다”, “계속 봐도 웃기다”, “당신은 진정한 폭소유발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