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무선 전상품을 망라하는 수화상담 통신업계 최초 제공전국 236개 지사 전담직원의 고객 방문 맞춤 형서비스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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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가 통신업계 최초로 무선상품분야에 이어 유선상품분야에서도 청각 및 언어 장애우를 위한 ‘화상 수화상담센터’를 오픈 했다고 16일 밝혔다.
KT는 지난 2006년부터 휴대전화 관련 문의에 대한 화상 수화상담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이번 수화상담센터 오픈을 계기로 인터넷과 올레tv, 집전화, 인터넷전화 등 유선상품까지 대상을 확대해 통신업계 최초로 유무선 전상품에 대한 수화상담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음성통화에 어려움을 겪는 청각 및 언어 장애우들이 통신서비스에서 소외되지 않도록 유무선 수화상담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앞으로도 KT는 장애우들에게 마음으로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들을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
- 박용화 본부장(KT 고객서비스본부)유선상품 수화상담은 영상통화가 가능한 인터넷전화기를 이용해 ‘070-8880-8088+영상통화’ 버튼을 누르면 전문 수화상담사와 화상으로 연결된다.
무선상품 관련 문의는 휴대폰에서 ‘114+영상통화’ 버튼을 누르면 이용 가능하다.
이용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전담 상담사를 통해 KT의 통신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궁금증들을 해결할 수 있다.고객이 방문컨설팅을 요청할 경우에는 전국 236개 지사 전담직원이 직접 방문해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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